링거워터는 2017년 5월 설립된 기능성 음료 ‘링티’ 개발 업체다. 랑티는 특전사 군의관 3명이 군인들에게 위급 상황이 발생했을 경우 신속한 처치 방안을 고민하던 중 마시는 형태의 링거액으로 개발된 뒤 일반 기능성 음료로 확장된 제품이다. 현재 전국 800여개 약국에 입점, 판매되고 있는 해당 제품은 국내 및 국제 특허가 모두 출원된 상태다.
FSN 관계자는 "부스터즈와 파트너십을 맺은 여러 파트너사들과 미디어 커머스 사업을 추진해 오던 과정에서, 파트너사 중 하나인 링거워터의 상품성과 성장성, 임직원들의 역량을 높이 평가했다"고 말했다.
FSN과 링거워터 양사는 협업 이후 성장세가 가속화 되고 있다. FSN 부스터즈 사업과 파트너십을 체결한 이후 링거워터는 일 최고 매출 10배, 월 평균 매출 2배 이상의 증가를 비롯해 작년 전체 매출을 반기 만에 초과 달성했다.
이 관계자는 "중국, 동남아시아 등 FSN의 글로벌 네트워크를 함께 적극 활용하며 시장 확대에 힘을 쏟는 한편, 마시는 완제품 음료, 반려동물용 음료 개발, 홈쇼핑 및 오프라인 유통 확대 등을 통해 폭발적인 성장세를 더욱 가속화 하겠다"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