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우 ‘바이서우’, 소비자가 뽑은 서비스고객만족대상 수상

머니투데이 중기&창업팀 허남이 기자 2019.07.03 22:07
글자크기
서우(대표 장서우)가 전개하는 브랜드 ‘바이서우’가 7월 3일 프레스센터에서 열린 ‘2019 소비자가 뽑은 서비스고객만족대상’ 시상식에서 대상을 수상했다.

‘2019 제4회 소비자가 뽑은 서비스고객만족대상 시상식’에서 서우 장서우 대표가 수상했다/사진제공=중기창업팀‘2019 제4회 소비자가 뽑은 서비스고객만족대상 시상식’에서 서우 장서우 대표가 수상했다/사진제공=중기창업팀


소비자가 뽑은 서비스고객만족대상을 수상한 서우(대표 장서우)의 랩 원피스 전문 브랜드 바이서우는 국내 소비자의 취향에 맞게 노출은 적으면서도 여성의 실루엣을 아름답게 표현하는 디자인의 랩 원피스로 경쟁력을 갖췄다.



세련된 디자인에 우수한 소재를 사용하고 다분할 입체패턴을 적용한 제품을 출시하여 랩 원피스의 단점인 노출을 커버했으며 합리적인 가격대로 소비자들의 만족도와 재방문률을 높였다.

서우는 최근 오피스룩, 리조트 웨어, 데일리 룩까지 테고리를 확장하면서 백화점 팝업 스토어, 온라인 편집몰, 자사 온라인몰을 활성화하고 있다. 앞으로 국내 시장은 물론 해외까지 사세를 확장하면서 입지를 다질 계획이다.



장서우 대표는 "내부 직원의 만족은 물론 고객들의 CS만족도와 소통이 가장 중요하다고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체계적인 시스템으로 소비자들에게 더 큰 만족을 드릴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수상 소감을 밝혔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