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NM자연의품격, 간편한 스틱형 ‘MCT 방탄커피’ 출시

머니투데이 중기&창업팀 이상연 기자 2019.06.26 18:40
글자크기
㈜지엔엠라이프의 헬스케어 전문 브랜드 GNM자연의품격이 방탄커피를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스틱 타입의 신제품 ‘MCT 방탄커피’를 출시했다고 26일 밝혔다.

MCT 방탄커피/사진제공=GNM자연의품격MCT 방탄커피/사진제공=GNM자연의품격


방탄커피(Bullet-Proof Coffee)는 진한 원두 커피에 양질의 버터와 MCT오일을 섞어 만든 음료를 말한다. ‘날아오는 탄알을 막다’라는 의미를 가진 ‘방탄’ 수식어가 따라붙을 만큼 에너지 넘치는 하루를 위한 음료로 소개되며 높은 관심을 얻고 있다.



GNM의 신제품 ‘MCT 방탄커피’는 덱스트린을 넣지 않고, 커피 원두와 호주산 버터, MCT오일 세 가지 원료만을 담아 만든 제품이다. 커피 원두는 오랜 샘플링 작업을 거쳐 선택된 아라비카와 로부스타 원두를 섞어 미디엄 로스팅으로 볶았다. 덕분에 신맛과 쓴맛, 독특한 향이 공존하여 부드럽고 깔끔한 맛을 자랑한다.

버터는 호주산 버터를 사용해 고소하면서도 담백한 맛을 살렸다. 특히 방탄커피의 핵심원료로 꼽히는 MCT오일은 코코넛에서 추출한 중쇄 지방산 오일로, C8과 C10을 7:3의 비율로 적절하게 배합했다.



업체 관계자는 “각각의 재료 준비는 물론, 직접 만들기 번거로운 방탄커피를 손쉽게 즐길 수 있도록 스틱 타입의 ‘MCT 방탄커피’를 선보였다”며 “언제 어디서나 뜨거운 물에 1포씩 타 먹는 간편함으로 방탄커피의 향긋한 풍미를 느낄 수 있다”고 말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