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맨트, 여성이 좋아하는 향 1위 베이스 ‘포맨 올인원 퍼퓸샤워’ 출시

머니투데이 창조기획팀 이동오 기자 2019.06.11 17:08
글자크기
뷰티&생활문화 기업 ㈜에이피알(공동대표 김병훈, 이주광)의 남성 화장품 브랜드 포맨트는 향기로운 남성 올인원 보디워시 ‘포맨 올인원 퍼퓸샤워’를 출시했다고 11일 밝혔다.

포맨트 ‘포맨 올인원 퍼퓸샤워’/사진제공=에이피알포맨트 ‘포맨 올인원 퍼퓸샤워’/사진제공=에이피알


포맨트 ‘포맨 올인원 퍼퓸샤워’는 20대 여성이 선호하는 향 1위 코튼 향을 베이스로 한 보디워시 제품이다. 리서치 기업 마이크로밀 엠브레인이 20대 성인 여성 300명을 대상으로 실시한 설문조사 ‘이성에게서 나는 가장 선호하는 향은 무엇인가?’라는 질문에 ‘코튼 향’(61.7%)을 꼽은 결과를 토대로 개발돼 출시됐다.



특히 일반 보디워시의 10배에 해당하는 부향률을 갖춰 별도의 향수를 쓰지 않아도 일반 향수만큼 향이 오래 지속되는 것이 특징이다.

이번 신제품은 헤어부터 보디, 페이스까지 올인원으로 빠른 클렌징이 가능하다. 올인원 보디워시로 클렌징할 경우 모발이 뻣뻣해지는 단점도 최소화했다. 아쿠아리치 성분을 함유해 푸석함 없이 모발을 부드럽게 가꿔주고, 에리스리톨 성분을 함유해 두피 및 피부에 즉각적인 쿨링감을 선사하여 피부 진정에 도움을 준다는 게 관계자의 설명이다.



또한 자연유래 AHA, PHA 성분을 함유해 씻기만 해도 저자극 필링 효과가 있어 매끈한 피부로 가꿔준다. 특허성분 슬림라이트와 카페인은 탄력있는 매력적인 보디로 가꾸는 데 도움을 준다.

포맨트 관계자는 “샤워만으로 향수를 쓴 것처럼 좋은 향을 남기고 싶거나, 오랜 시간 이성에게 좋은 향을 남기고 싶은 분들에게 추천한다. 무더운 여름철, 포맨 올인원 퍼퓸샤워로 땀 냄새 대신 하루 종일 포근한 향기를 연출해보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포맨 올인원 퍼퓸샤워’를 포함한 포맨트의 모든 제품은 포맨트 온라인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에이피알은 뷰티와 생활문화 연구를 통해 고객의 삶을 즐겁고 행복하게 만들겠다는 신념으로 에이프릴스킨, 메디큐브, 글램디, 포맨트 등의 브랜드를 운영하고 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