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기굿즈]탈모 겪고 직접 개발한 천연 아이토닉

머니투데이 고석용 기자 2019.05.11 08:00
글자크기

쓰리다모 천연영양 아이토닉…"엄격한 기준으로 원료 직접 추출·발효·숙성"

쓰리다모의 천연영양 아이토닉/사진제공=쓰리다모쓰리다모의 천연영양 아이토닉/사진제공=쓰리다모


눈썹 숱이 적고 옅어 고민인 사람들을 위한 천연 아이토닉(눈썹 영양제)이 출시됐다. 솔잎, 녹차, 대추, 황금, 호호바오일 등 모발에 좋은 천연재료를 넣어 모발재생과 각질 완화, 피지 분비 정상화를 도와주는 쓰리다모의 '천연영양 아이토닉'이다.

쓰리다모의 천연영양 아이토닉은 직접 천연 원료를 추출한 뒤 발효·숙성시켜 제조된 것이 특징이다. 발효를 통해 입자를 더 작게 줄이면 흡수도 그만큼 빨라진다. 조병범 쓰리다모 대표는 "비용이 들더라도 원료를 직접 추출하고 발효·숙성을 거쳐 제품을 생산한다"고 말했다.



조 대표가 이처럼 재료 선정에 정성을 들이는 이유는 본인의 탈모 경험 때문이다. 조 대표는 직접 탈모를 겪으며 2006년부터 두피 케어·탈모 관련 제품을 개발해왔다. '내 머리카락'을 위한 제품이라고 생각하면 낮은 품질의 재료를 사용할 수 없다는 설명이다.

엄격한 품질관리를 거친 쓰리다모의 천연영양 아이토닉은 미국 식약품의약처(FDA) 테스트와 한국건설생활환경시험연구원(KCL)의 품질테스트, 중국 화장품 위생 허가 등을 모두 통과했다. 계면활성제나 색소 등을 사용하지 않아 사용 시 실수로 눈에 들어가도 문제가 없다.



브러쉬 타입과 달리 간단히 문질러 바를 수 있는 볼(ball) 타입인 점도 장점이다. 이물질이 들어가 제품을 변질시킬 우려는 특허기술로 막았다. 조 대표가 개발한 아이토닉 전용 무기방부용기는 이물질 침투를 막고 제품을 방부제 없이도 오래 사용할 수 있도록 했다.

쓰리다모의 아이토닉은 중국과 일본, 동남아 지역 등에도 수출되며 인기를 얻고 있다. 지난해 기준 수출액은 50만달러를 기록했다. 조 대표는 "건강에도 좋은 제품을 원하는 소비자를 위해 만들었다"며 "30일정도 지속적으로 사용하면 확실한 효과를 볼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상품정보>
소비자가격 : 3만9000원
홈페이지 주소 : www.3damo.com
문의처 : 070-7787-3424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