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라免 "해외에서도 간편하게 적립"…'S 리워즈' 론칭

머니투데이 김태현 기자 2019.03.28 11:39
글자크기

해외에서도 온라인에서도 간편하게 통합 적립

/사진제공=신라면세점/사진제공=신라면세점


신라면세점이 해외와 온라인 매장에서도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는 통합 포인트 제도를 선보인다.

신라면세점은 국내점에만 적용되던 멤버십 혜택을 싱가포르 창이공항점, 홍콩 국제공항점 등 해외점까지 확대 적용한 포인트 제도 '에스 리워즈'를 신설했다고 28일 밝혔다. 에스 리워즈는 할인 혜택만 있었던 기존 멤버십에 글로벌 포인트 적립 혜택을 추가했다.

신라면세점 국내 온·오프라인점과 싱가포르 창이공항점, 홍콩 국제공항점에서 구매 시 금액에 따라 리워즈 포인트가 적립되며 적립된 리워즈 포인트는 면세점 쇼핑 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다. 리워즈 포인트 적립률은 전 멤버십 등급이 동일하며 5년 동안 유지된다.



리워즈 포인트는 상품 카테고리에 따라 구매 금액의 최대 0.5%가 적립된다. 온라인면세점에서는 지난해 7월 고객의 라이프 스타일을 반영한 클럽 서비스 '라라클럽'을 도입해 결제 금액의 일정 비율을 적립해 현금처럼 쓸 수 있는 '라라캐시' 서비스도 운영하고 있다.

멤버십 종류도 브론즈 등급을 추가해 브론즈, 실버, 골드, 블랙, 블랙 프레스티지 등 총 5가지로 확대했다. 등급 선정 기준은 적립 리워즈 포인트 기준으로 변경된다.



신라면세점은 새로운 멤버십 제도 오픈을 기념해 국내·외 신라면세점에서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4월 30일까지 멤버십에 가입한 모든 고객 중 정보 공개에 동의한 고객 100명을 추첨해 30만 리워즈 포인트(300달러 상당)를 각각 증정한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