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상품라운지]팔도 '뽀로로 워터젤리' 출시

머니투데이 정혜윤 기자 2019.03.28 09:1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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팔도 "뽀로로 음료 페트병 중심에서 파우치 형태로 제품 확장, 브랜드 강화"

/사진제공=팔도/사진제공=팔도


종합식품회사 팔도가 젤리형 음료인 ‘뽀로로 워터젤리’를 출시한다고 28일 밝혔다. 신제품은 2007년 선보인 뽀로로 음료를 워터젤리로 만든 것이다. 팔도는 기존 페트병 중심에서 파우치 형태로 제품을 확장하며 뽀로로 음료 브랜드 강화에 나선다는 계획이다.

신제품은 복숭아, 포도맛 2종류다. 아이들이 좋아하는 젤리 특유의 탱글탱글한 식감을 살린 것이 특징이다. 비타민B1과 식이섬유를 넣어 어린이 영양 간식으로 제격이다. 칼로리는 65kcal에 불과하다. 개당 1200원에 판매한다.



또 어린이가 주요 고객층인 만큼 안전 캡을 적용해 혹시 모를 부주의로 아이들이 뚜껑을 삼키는 것을 방지했다.

어린이 기호 식품 품질 인증도 마쳤다. 이 제도는 우수한 식품을 정부가 인증하는 것으로 안전, 영양, 식품첨가물 사용 여부 등 엄격한 기준을 통과한 제품에 부여한다. 기존 뽀로로 음료 페트 제품도 2014년 어린이 기호 식품 인증을 받았다.



이기태 팔도 마케팅 담당자는 “뽀로로 워터젤리는 언제 어디서든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어린이 영양 간식”이라며 “앞으로 뽀로로 캐릭터를 활용한 다양한 제형의 제품을 출시하며 국내외 어린이 음료 시장을 선도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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