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토 오너스 인슈어런스는 미국 포춘 500대 기업에 속하는 브랜드로, 자동차·주택·생명·비즈니스등을 아우르는 광범위한 영역에서 보험 상품을 제공하고 있다. 미국 26개 주에서 300만명이 넘는 고객을 보유, 약 76억달러의 연간 수익을 거두고 있다.
D&G는 올해 상반기 오토 오너스 인슈어런스의 브랜드 인지도 강화를 위한 각종 조사를 통해 브랜드 커뮤니케이션 전략을 수립하고 4분기 신규 브랜드 캠페인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노션은 D&G 인수를 통해 미국 네트워크 구축을 완성한 이래 하이네켄, 치킨오브더시, 오토 오너스 인슈어런스와 같은 대형 해외 비계열 광고주를 잇따라 확보하고 있다.
앞서 이노션의 현지 미디어 대행 자회사 캔버스 월드와이드는 지난해 말 세계적인 프리미엄 맥주 브랜드 하이네켄을 광고주로 확보했다.
이 시각 인기 뉴스
회사 관계자는 "해외 인프라 확장은 물론 크리에이티브 역량 강화 및 사업 경쟁력 제고에 주력해 글로벌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기업으로 거듭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