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현무·한혜진 결별…"좋은 동료로, '나혼자'는 잠시 휴식"

머니투데이 한고은 기자 2019.03.06 20:41
글자크기
(서울=뉴스1) 권현진 기자 = 전현무, 한혜진 커플이 29일 오후 서울 마포구 상암동 MBC 미디어센터 공개홀에서 열린 ‘2018 MBC 방송연예대상’ 레드카펫 행사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2018.12.29/뉴스1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서울=뉴스1) 권현진 기자 = 전현무, 한혜진 커플이 29일 오후 서울 마포구 상암동 MBC 미디어센터 공개홀에서 열린 ‘2018 MBC 방송연예대상’ 레드카펫 행사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2018.12.29/뉴스1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방송인 전현무와 모델 한혜진이 결별했다.

전현무 소속사 SM C&C와 한혜진 소속사 에스팀엔터테인먼트는 6일 공식입장을 내고 두 사람의 결별 소식을 알렸다. 지난해 2월 공개 열애를 시작한 지 1년1개월 만이다.

양측은 "제작진과 상의해 MBC '나 혼자 산다' 오는 8일 방송 이후 휴식을 갖기로 결정했다"고 밝혔다.



다음은 전현무, 한혜진 소속사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SM C&C 입니다.



최근 전현무 씨와 한혜진 씨는 좋은 동료로 돌아가기로 하였습니다.

다소 사적인 부분이지만 많은 분들의 사랑을 받은 만큼, 다른 경로를 통해 소식이 전해지기 전에 먼저 알려 드리는 것이 도리라고 생각하여 말씀 전하게 되었습니다.

출연 중이었던 MBC '나 혼자 산다' 프로그램은 제작진과 상의를 통해 8일(금) 방송 이후 잠시 휴식의 시간을 가지기로 결정하였습니다. 개인적인 일로 프로그램에 영향을 끼치게 되어 시청자 분들께 진심으로 송구한 마음 전합니다.


전현무 씨를 응원해 주시는 많은 분들께 감사드리며, 더 좋은 모습으로 찾아 뵙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에스팀 엔터테인먼트 입니다.

최근 한혜진 씨와 전현무 씨는 결별 후 좋은 동료로 돌아가기로 하였습니다.

출연 중이었던 MBC '나 혼자 산다' 프로그램은 제작진과 상의를 통해 3월 8일 금요일 방송 이후 잠시 휴식의 시간을 가지기로 결정하였습니다.

개인적인 일로 프로그램에 영향을 끼치게 되어 시청자 분들께 진심으로 송구한 마음을 전합니다.

앞으로도 모델, 방송인 한혜진으로서 더 좋은 모습 보여 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