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드테크, 문경시와 스포테인먼트·문화관광 인프라사업 업무협약 체결

머니투데이 중기&창업팀 홍보경 기자 2019.02.12 22:48
글자크기
스포츠시설 조성 공사 및 스포츠마케팅 기업인 (주)필드테크(대표 엄미정·엄기석)는 12일 문경시(시장 고윤환)와 스포테인먼트(스포츠·엔터테인먼트) 및 문화관광 인프라 사업 활성화에 관한 상호협력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업무협약에 따라 문경시와 필드테크는 지역 내 유휴공간 활용 및 공간재생 등을 통해 ICT 융합 스포츠·관광 콘텐츠 개발, 스포츠 및 문화관광 인프라 개발, 스포츠 교육 프로그램 개발 등 포괄적인 업무들을 진행할 예정이다.



문경시 및 필드테크 관계자들이 업무협약식을 갖고 있다/사진제공=필드테크문경시 및 필드테크 관계자들이 업무협약식을 갖고 있다/사진제공=필드테크


이날 협약식에는 문경시 고윤환 시장과 김인호 시의장, 필드테크 엄미정 대표 및 엄기석 대표 등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고윤환 문경시장은 "이번 업무협약으로 지역 내 스포츠 문화 공간 창출을 통해 시민들의 건강한 생활문화를 선도하고 다양한 볼거리, 즐길거리들을 제공함으로써 지역사회 발전에 일조할 수 있을 것으로 본다"고 말했다.

엄기석 필드테크 대표는 "스포츠는 단순히 몸을 건강하게 한다는 개념을 넘어 서로 배려하고 존중하는 법을 배우고 삶의 가치를 배가하는 좋은 플랫폼"이라며 "문경시와 상호협력을 통해 스포츠에 대한 패러다임을 재정립하고 나아가 스포츠산업과 복지정책이 조화롭게 결합되어 새로운 사회문화 가치를 창출하는 좋은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필드테크는 국내 스포츠시설 조성 다수 실적을 보유한 이 분야 굴지의 전문기업으로, 최근 융복합 스포츠 테마파크 기획 및 문화인프라 개발과 스포츠산업을 복지와 연계한 다양한 시도를 진행하고 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