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씸, 마사지와 온기로 추위 녹여주는 부위별 마사지기 눈길

머니투데이 중기&창업팀 이상연 기자 2018.12.26 17:50
글자크기
체감온도 영하 10도를 밑도는 본격적인 한파가 시작됐다. 추위에 노출되면 몸의 근육들이 긴장을 하고 열을 발생시키기 위해 움츠리기 마련인데 이로 인해 목, 어깨, 등이 경직돼 불편함을 호소하는 이들이 많다.

오씸 제품들/사진제공=오씸오씸 제품들/사진제공=오씸


전문가들은 가벼운 운동과 스트레칭, 반신욕 등의 적절한 관리를 통해 이러한 증상을 완화시킬 수 있다고 조언한다. 위와 같은 관리와 동시에 사용 부위, 기능, 마사지 방법별로 다양한 마사지기들은 추위로 굳어진 몸을 한결 가볍게 해주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



안마의자 브랜드 ‘오씸’은 안마의자 자체 기술 개발을 통해 강력하고 정교한 마사지 테크닉과 V-핸드 마사지, 스마트 테크놀로지를 접목시킨 하이엔드 제품을 선보이는 브랜드로 알려져 있다. 특히 손지압, 추나요법, V-핸드 마사지와 같은 오씸의 대표적인 기술을 소형 마사지기에도 적용해 프리미엄 안마의자 못지 않은 편안함을 부위별로 즐길 수 있다.

추운 날씨로 경직되기 쉬운 목과 어깨, 요추를 위한 유졸리(uJolly)는 V-그립 마사지, 롤링, 주무름, 두드림, 그리고 온풍 기능까지 안마의자의 상체 마사지를 그대로 분리한 듯한 다양한 기능을 제공한다. 롤러 위치 조절 및 ‘목과 어깨(상)’ ‘요추(하)’로 영역을 구분하여 원하는 부위에 정확한 마사지를 받을 수 있다.



유모비(uMoby)는 목과 어깨에 좀 더 집중한 손지압 마사지로 어깨를 마사지할 때 오므렸다 펴지는 손동작을 재현한 롤러가 특징이다. 강하게 움켜쥐고, 깊게 누르는 동작들로 사람 손 못지 않은 파워풀한 마사지를 경험할 수 있다. 두 가지 마사지 프로그램과 온열 기능을 제공한다.

마지막으로 온풍 다리 마사지기 유포리아 웜(uPhoria Warm)은 추나요법, 반사요법 마사지와 함께 이를 극대화시켜주는 온풍 마사지의 조화로 외부 활동 시 느끼는 발의 한기를 덜어준다. 특히 유포리아 웜의 추나요법 마사지는 오씸 안마의자 중 최고급형 모델인 유인피니티(uInfinity)의 다리 마사지 기술을 동일하게 적용했다.

오씸 마사지기는 전국 백화점(롯데, 현대, 신세계) 및 쇼핑몰, 아울렛에서 체험 가능하며 매장 정보는 오씸 공식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