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치엘사이언스, 5회연속(10년간) CCM 인증

머니투데이 반준환 기자 2018.12.14 14:08
글자크기
에이치엘사이언스 (13,940원 ▲50 +0.36%)는 공정거래위원회가 인증하고 한국소비자원이 운용과 평가하는 소비자중심경영(CCM, Consumer Centered Management) 인증을 5회 연속(10년간) 획득했다고 14일 밝혔다.

'소비자중심경영 인증'은 기업이 수행하는 모든 활동을 소비자 관점에서 소비자 중심으로 구성하고, 관련 경영활동을 지속적으로 개선하고 있는지를 평가하는 제도다.



에이치엘사이언스는 전사적 차원의 소비자 지향적 경영문화확산과 소비자권익증진 노력을 통해 기업의 경쟁력 강화를 이룩하고 있다. 특히, 제품의 개발, 원료의 선정, 생산 및 유통의 전 과정에서 소비자중심경영을 접목시켜 신제품개발 출시 전 충분한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효능과 안전성을 평가한 후 제품을 출시하고 있다.

또 소비자들의 제품에 대한 만족 극대화와 함께 불만을 최소화시키기 위한 노력의 일환으로 ISO22000(식품안전경영시스템)을 도입해 운영하고 있다.



이해연 에이치엘사이언스 대표는 “모든 임직원들이 기업활동의 모든 과정을 소비자중심경영에 접합시켜 조직문화로 승화시키고, 회사 성장의 원동력을 활용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소비자중심경영을 적극적으로 추진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에이치엘사이언스 차트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