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닉스, 텀블건조기 '15일 환불 보증 프로그램' 실시

머니투데이 이민하 기자 2018.09.21 15:46
글자크기
위닉스, 텀블건조기 '15일 환불 보증 프로그램' 실시


생활가전 브랜드 위닉스 (8,990원 ▼40 -0.44%)는 오는 25일 CJ오쇼핑에서 텀블건조기 홈쇼핑 판매를 기념해 '바른 건조 15일 보증 프로그램'을 실시한다고 21일 밝혔다.

이 프로그램은 위닉스 텀블건조기를 구매한 후 15일 이내에 반품 신청을 하면 전액 환불을 약속하는 품질 보증 서비스다. CJ오쇼핑 등 홈쇼핑 채널을 통해 텀블건조기를 구매한 소비자가 대상이다. 설치 후 보름 안에 위닉스 고객센터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관련업계에서 품질 불만족을 이유로 환불 보증 프로그램을 실시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라고 회사 측은 강조했다. 위닉스 관계자는 "일반적으로 모터나 컴프레셔 등 핵심 부품과 기본적인 보증 서비스를 해왔지만 제품을 15일 동안 직접 써보고 품질에 만족하지 않을 경우 전액 환불해주는 품질보증 서비스는 이번이 처음"이라고 설명했다.

위닉스는 지난 11일 독일 프리미엄 가전업체 AEG와 손잡고 신제품 '위닉스 텀블건조기'를 선보였다. 신제품은 '소프트케어(SOFTCare) 시스템' 기술을 적용해 옷감별 맞춤 건조가 가능하다. 유해 세균을 최대 99.99% 살균해주는 '아기옷 전용 코스', 39분만에 건조를 마치는 '초스피드 건조 코스' 등도 갖췄다.



한편, 이달 25일 홈쇼핑 방송 구매자 전원에게 추가 할인과 무이자 혜택 등을 제공하고, 위닉스 공기청정기 제로S와 AEG 드라이어시트 3세트를 추가로 증정한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