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회사 더파이러츠 ‘2018 제3회 한국해양수산산업대상’ 머니투데이대표이사상 수상

머니투데이 유연수 에디터 2018.09.20 18:30
글자크기
(좌)머니투데이 박종면 대표와 주식회사 더파이러츠 권용길 CFO가 2018 제3회 한국해양수산산업대상 수상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사진=홍봉진 기자(좌)머니투데이 박종면 대표와 주식회사 더파이러츠 권용길 CFO가 2018 제3회 한국해양수산산업대상 수상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사진=홍봉진 기자


머니투데이가 주최하는 ‘2018 제3회 한국해양수산산업대상’ 시상식이 20일(목) 오후 3시 한국프레스센터에서 열렸다.

주식회사 더파이러츠(대표 윤기홍)는 K-STAR 한국해양수산산업대상에서 수산정보화 부문으로 머니투데이대표이사상을 수상했다.

주식회사 더파이러츠는 전국 각지 수산시장 시세, 수산물 고르는 팁, 해외 수산물 소개 등 수산물의 모든 정보를 제공하는 플랫폼을 운영하고 있다. 인어교주해적단은 자체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전국 87개 수산시장의 가게정보를 제공하고, 매일 모든 가게의 시세를 조사하여 공개하며, 품목 별 가격비교 시스템을 제공하는 등 수산시장을 방문하는 고객들이 바가지와 덤탱이를 쓰는 상황이 없도록 노력하고 있다.



‘2018 제3회 한국해양수산산업대상’은 국내 해양·수산시장의 발전, 수출 증대 및 내수시장 확대를 위해 다양한 분야에서 힘써 온 기업을 발굴 및 격려하기 위해 제정된 상이다. 해양수산부와 중소조선연구원, 해양환경공단, 한국수산자원관리공단, 해양과학기술진흥원, 한국해양수산개발원, 한국어촌어항협회의 후원을 받아 진행됐다.

이번 시상식에서는 해양수산부장관상, 한국해양수산개발원장상, 해양수산과학기술진흥원장상, 한국어촌어항협회이사장상, 해양환경공단이사장상, 한국수산자원관리공단이사장상, 주최사인 머니투데이대표이사상 등 총 22개 기업이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