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상직 중진공 이사장 "공정경제 조성, 속도감 있게 실행할 것"

머니투데이 이원광 기자 2018.09.19 12:00
글자크기

19일 구로구 G밸리컨벤션서 성공조찬포럼 개최…"기울어진 운동장 바로 잡을 것"

이상직 중소기업진흥공단 이사장은 19일 서울 구로구 G밸리컨벤션에서 열린 성공조찬포럼에 참석해 '중소벤처기업의 혁신성장 및 일자리 창출'을 주제로 강의했다. / 사진제공=중소기업진흥공단이상직 중소기업진흥공단 이사장은 19일 서울 구로구 G밸리컨벤션에서 열린 성공조찬포럼에 참석해 '중소벤처기업의 혁신성장 및 일자리 창출'을 주제로 강의했다. / 사진제공=중소기업진흥공단


이상직 중소기업진흥공단 이사장은 19일 중소기업인들과 만나 "사람 중심의 일자리 경제, 중소벤처기업의 혁신성장, 공정경제 생태계 조성 등 국정 철학을 속도감 있게 실행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 이사장은 이날 서울 구로구 G밸리컨벤션에서 열린 성공조찬포럼에 참석해 '중소벤처기업의 혁신성장 및 일자리 창출'이라는 주제로 강의를 하며 이같이 말했다.



이날 포럼에는 중소기업융합서울연합회 회원사 100여곳이 참석했다. 연합회는 비영리법인인 중소기업융합중앙회(회장 강승구)의 서울지역 교류회로 전체 회원사는 400여곳에 달한다. 각 사의 경영 노하우와 전문 기술, 인적 자원 등을 교류하고 경쟁력 향상과 지식·기술 융합 등을 위해 설립됐다.

이 이사장은 이날 강의를 통해 공정경제에 기여하는 혁신기업과 지역에 특화된 사회적경제 기업을 집중 육성하고 다양한 분야에서 유니콘 기업이 탄생하도록 힘쓰겠다고 밝혔다. 또 신기술과 아이디어로 재벌 기업 중심의 독과점 산업에 도전해 이를 경쟁 생태계로 탈바꿈하는 공정경제 실현을 강조했다.



이 이사장은 "기울어진 운동장을 바로 잡아 중소벤처기업이 선순환 혁신경제의 주역이 되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