혜민원, 추석맞이 명절선물세트 및 다양한 이벤트 진행

머니투데이 창조기획팀 이동오 기자 2018.09.14 17:21
글자크기
건강식품 브랜드 혜민원은 민족대명절 한가위를 앞두고 자사의 건강환 선물세트를 추석선물세트로 찾는 사람들이 많아 추석맞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사진제공=와이케이컴퍼니사진제공=와이케이컴퍼니


혜민원의 건강환은 청류환, 웅선환, 수호환, 궁선환, 진골환, 심면환 총 6종이다. 의약품이나 건강보조식품이 아닌 일반식품에 속해서 체질에 크게 상관없이 남녀노소 먹을 수 있으며 한방 약재의 고장인 충청북도 제천에서 건강하게 자란 원료 95% 이상의 함유량을 자랑한다고 업체 측은 소개했다.



기존 레토르트 식품에서 벗어나 원재료 고유의 특장점을 그대로 느낄 수 있는 혜민원의 한재 라인 또한 계절이 바뀌면서 떨어져가는 체력증진에 도움을 줄 수 있게 나온 라인들이라 추석선물세트로 찾는 사람들이 많다고 업체 측은 설명했다. 이 밖에 참마곰 3종, 홍삼정과 2종도 준비돼 있다.

현재 혜민원은 건강환 구매 시 추석선물용 띠지로 포장해 발송하는 물론 홈페이지에 혜민원 혹은 구매한 제품명으로 삼행시를 작성하면 추첨을 통해 12주분의 건강환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일정기간 동안 구매 고객에게는 구매금액의 20%가량 페이백을 증정하고, 인스타그램 및 페이스북으로 지정된 해시태그를 작성한 후 인증샷을 구매후기로 남긴 고객에게는 적립금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혜민원 관계자는 “먹는 것에 예민한 요즘, 한방학과 출신 연구진들의 노력의 결과물로 출시한 혜민원 건강환은 미국 FDA, FSSC22000을 통해 허가완료된 공장에서 생산이 가동돼 품질은 물론 위생적으로 제조된다는 게 증명되고 있으며 완제품을 추가로 시험 및 검사함으로써 안심하고 먹을 수 있는 제품만 판매, 재구매율이 높다”면서 “연휴 전에 받아볼 수 있는 마지막 주문날짜는 오는 19일 오후 3시 이전 결제완료 건까지니 귀성길에 들고가려면 미리 주문하는 게 좋다”고 밝혔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