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뚜기, 공식 온라인몰 '오뚜기몰' 전면 개편

머니투데이 김은령 기자 2018.09.05 09:47
글자크기

1120가지 오뚜기 제품 갖춰

오뚜기, 공식 온라인몰 '오뚜기몰' 전면 개편


오뚜기는 공식 온라인몰인 '오뚜기몰'을 리뉴얼 오픈했다고 5일 밝혔다. 이번 리뉴얼을 통하여 오뚜기몰을 찾는 소비자들은 더욱 편리하게
오뚜기 제품을 온라인으로 쇼핑 할 수 있게 되었다.

오뚜기몰에서는 1120가지의 다양한 오뚜기 제품을 한눈에 만나볼 수 있다. 오뚜기 상온제품 뿐 아니라 냉면, 피자 등 냉장, 냉동 제품도 구매할 수 있다. 특히 새롭게 출시된 오뚜기 신제품을 가장 빨리 만나볼 수 있고 슈퍼나 대형마트 등 오프라인에서 보기 힘든 제품도 갖췄다.



단 하나의 제품도 골라 담아 구매할 수 있도록 해 원치 않는 묶음제품, 부담스러운 세트 구성 없이 낱개 제품으로도 구매가 가능하도록 해 소비자
편의성을 높였다.

오뚜기는 매월 8일부터 5일간은 오뚜기위크로 지정해 오뚜기몰에서 다양한 오뚜기위크 특별 가격 상품을 판매한다. 또 SNS(소셜네트워크서비스) 채널을 통해 오뚜기 제품을 이용한 다양한 레시피를 제공하고 유용한 식품 정보 등도 제공한다.



아울러 매월 오뚜기가 제안하는 라이프스타일 맞춤 기획전을 개최해 다양한 제품을 추천한다. 예컨대 ‘비오는날엔? 오뚜기 김치전’, ‘야식이 당길땐? 오뚜기 피자’ 등이다.

오뚜기 관계자는 “소비자 편의성과 빠르게 변화하는 구매 환경을 고려해 오뚜기몰 리뉴얼을 진행했다”며 “오뚜기몰을 통하여 다양한 오뚜기 제품을 쉽고 간편하게 구매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