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지오, 저자극성 화장품으로 수분 충전과 피부 장벽 강화까지

머니투데이 중기&창업팀 이상연 기자 2018.08.10 17:28
글자크기
여름철 불볕 더위가 기승을 부리면서 피부의 온도 상승 및 피지 분비량이 일시적으로 늘어나 피부 유·수분의 불균형과 트러블로 고민인 이들이 늘어나고 있다.

닥터지오 제품들/사진제공=(주)라미화장품 닥터지오닥터지오 제품들/사진제공=(주)라미화장품 닥터지오


㈜라미화장품의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인 '닥터지오'가 최근 이러한 이들 사이에서 주목을 받고 있다. 닥터지오는 피부과 전문의가 처방해주는 순수한 화장품으로 외부 유해물질로부터 민감한 피부를 보호하는 저자극성 화장품들을 선보이고 있다.



전문의(Dr.)와 순수함(Geo)을 의미하는 닥터지오는 남성 디펜스(Defence) 제품과 여성 배리어(Barrier) 제품으로 나뉜다. '라피네 닥터지오 더마 베리어'는 여성용 라인으로, 건조하고 수분이 부족한 피부의 장벽을 강화해준다. 또한 남성용 라인인 '라피네 닥터지오 옴므 더마 디펜스'는 피부가 손상되지 않게끔 방어·보호해주는 콘셉트이다.

닥터지오의 더마 배리어 라인은 올인원 클렌저, 필링젤, 토너, 에센스, 시카 크림, 장벽 크림, 미스트, 슬리핑 마스크 8종으로 구성돼 있으며, 닥터지오 옴므 더마 디펜서 라인은 클렌저, 토너, 로션, 올인원 세럼, 아쿠아 크림, 컨트롤 크림의 6종으로 전 제품에 피부과 테스트, 피부 자극 테스트를 완료한 바 있다.



특히 여성용 배리어(Barrier) 라인 중에서도 이중 세안이 필요 없는 '더마 배리어 클렌져', 센텔라아시아티카 성분이 함유돼 민감한 피부를 편안하게 하는 '시카 크림', 피부의 보습작용 및 보호를 돕는 '장벽 크림', 밤사이 피부 진정 및 유·수분의 밸런스를 맞춰 피부 회복을 돕는 '슬리밍 마스크'가 뷰티 소확행으로 이목을 끌고 있다.

남성용 디펜스(Defence) 라인 중에서는 피부 진정 및 수분 충전용 '더마 옴므 토너', 보습·영양·탄력작용을 한 번에 돕는 '더마 올인원 세럼', 건조한 피부를 위해 고보습 충전을 돕는 '아쿠아 크림', 유·수분의 균형과 영양 공급용 '컨트롤 크림' 등이 면도 및 외부 자극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고 거칠어진 피부에 활력을 되찾아 준다.

닥터지오는 전국 다이소 매장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각 제품마다 3,000원부터 5,000원까지 알뜰한 가격으로 구성돼 판매 중에 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