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트 인터뷰] 김영권 "최선 다하겠다..응원 부탁드린다"

스타뉴스 상트페테르부르크(러시아)=김우종 기자 2018.06.21 17:58
글자크기
김영권 /사진=상트페테르부르크(러시아) 이기범 기자김영권 /사진=상트페테르부르크(러시아) 이기범 기자


스웨덴을 상대로 투혼을 발휘한 국가대표팀 수비수 김영권(28)이 멕시코전을 아푿고 국민들에게 많은 응원을 기대한다고 이야기했다.

김영권은 21일 오후(이하 한국시간) 러시아 상트페테르부르크에 위치한 스파르타크 스타디움에서 진행된 훈련에 앞서 "최선을 다할테니 국민 여러분들께서 많은 응원을 보내주셨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멕시코 선수들이 힘 좋고 빠른 선수들이 많다"며 "우선 협력 수비가 가장 중요할 것 같다. 한 명을 맡을 때 나머지 선수의 커버 플레이가 중요하다"고 멕시코전의 중점 사항을 짚었다.

이어 김영권은 역대 월드컵 조별 리그 2차전서 부진했던 부분에 대해 "특별하게 이것을 생각하기보다는 잘해서 반전의 계기를 만들어야 할 것 같다"며 "선수들이 2차전 준비를 잘하고 있기 때문에 끝까지 응원해주셨으면 좋겠다"고 다짐했다.



마지막으로 김영권은 멕시코전이 오는 23일 늦은 밤 열리는 관계로 많은 국민들이 지켜보는 부분에 대해선 "1차전 스웨덴전은 선수로서 매우 아쉽고, 팬분들도 아쉬워할 것이라 생각한다"면서도 "2차전과 3차전이 남은 있는 가운데 좋은 경기력 보여드리도록 최선을 다하겠다. 많은 응원을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