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코스메틱, 신제품 'BNC 크리스탈 화이트 라인' 론칭 세미나 개최

머니투데이 중기&창업팀 홍보경 2018.06.04 17:35
글자크기
에스테큐어 전문화장품을 생산·유통하는 (주)정코스메틱은 지난 5월 9일부터 11일까지 코엑스에서 열린 ‘코스모뷰티 서울 2018'(서울 국제 화장품·미용산업박람회)와 5월 25일부터 27일까지 대구 EXCO에서 개최된 '2018 제6회 대구 국제 뷰티 엑스포'에 참가했다고 밝혔다.

사진제공=주식회사 정코스메틱사진제공=주식회사 정코스메틱


'대구 국제 뷰티 엑스포'는 대한민국 대표 뷰티 전문 전시회로 꼽히며 '코스모뷰티 서울'은 국내 최대 규모의 박람회로 매년 K-뷰티를 선도하는 뷰티업체들이 참가해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에서도 주목받는 박람회다. 이미 2016, 2017년 두 차례 중국 박람회를 통해 해외 고객에게 품질을 인정받은 바 있는 정코스메틱은 이번 국내 박람회를 통해 정코스메틱만의 감각적인 디자인과 제품으로 관람객 및 해외 바이어들의 눈길을 끌었다.



또한, 정코스메틱은 두 차례의 뷰티 박람회에 참여한 것에 이어 최근 'BNC 크리스탈 화이트 라인'에 대한 신제품 론칭 행사도 성황리에 마쳤다고 전했다. 주최측 관계자에 따르면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정코스메틱이 2018년 신제품인 'BNC 크리스탈 화이트 라인' 출시를 기념해 론칭 세미나를 개최했다는 전언이다. 5월28일 아산 호서웨딩홀에서 열린 이번 세미나는 약 70여명의 에스테틱 관계자와 유통사, 해외 바이어들이 참석한 가운데 신제품 소개 및 임상 시연순으로 진행했다.

신제품 'BNC 크리스탈 화이트 라인'은 특허 받은 7가지 천연물질인 발효콩, 버드나무, 마치현, 편백, 황금, 육계, 오레가노 등이 함유된 메디컬 스킨케어 제품으로, 천연물질을 사용하여 인체에 안전하며 항균, 항염 작용과 피부진정 피부보습에 탁월한 제품이다. 특히 이번 신제품 발표회에서는 고기능성 신제품을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는 테크닉 데몬스트레이션을 진행하여 국내외 바이어들과 관계자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정코스메틱 배세철 대표는 "이번에 출시된 'BNC 크리스탈 화이트 라인'을 통해 올해 국내 메디컬에스테틱 시장으로의 확대는 물론 해외로의 적극적인 판로개척을 통해 글로벌 브랜드로 성장해나가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