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BK證 "중소기업과 동반성장하는 정책금융 리더 될 것"

머니투데이 김도윤 기자 2018.05.26 15:00
글자크기

IBK투자증권, 창립 10주년 행사서 중장기 비전 선포…임직원 등 1200여명 참석

김영규 IBK투자증권 사장이 26일 경기도 일산 킨텍스에서 열린 10주년 행사에서 발표를 하고 있다. /사진제공=IBK투자증권김영규 IBK투자증권 사장이 26일 경기도 일산 킨텍스에서 열린 10주년 행사에서 발표를 하고 있다. /사진제공=IBK투자증권


IBK투자증권은 26일 경기도 일산 킨텍스에서 창립 10주년 행사를 열고 "중소기업과 더불어 성장하는 정책금융의 리더가 되겠다"고 밝혔다.

IBK투자증권은 이 같은 중장기 비전에 대해 자본시장에서 정책금융기관 역할을 통해 중소기업과 함께 성장하겠다는 의미를 담았다고 설명했다.



IBK투자증권은 이날 행사에서 중소기업 지원에 특화된 자체 인증 브랜드 'IBK베스트챔피언'과 관련한 새 펀드 'IBK베스트챔피언 홈쇼핑 상생펀드'와 'IBK베스트챔피언 코스닥벤처펀드'를 출시했다.

IBK베스트챔피언 홈쇼핑 상생펀드는 홈쇼핑에 납품하는 중소기업에 납품대금을 미리 지급하는 방식으로 유동성을 지원하는 상품이다. IBK베스트챔피언 코스닥벤처펀드는 코넥스 시장을 선도하는 중소기업 특화 증권사로서 차별화된 운용 전략을 추구하는 상품이다.



이날 행사에는 IBK투자증권 임직원과 가족, 고객, 주주 등 1200여 명이 참석했다. 인순이, EXID 등이 축하공연을 펼쳤다.

김영규 IBK투자증권 사장은 "IBK베스트챔피언 기업을 지속적으로 확대하고 대기업과 중소기업, 대학 등 다자간 시너지를 추구할 계획"이라며 "특화금융상품을 통해 중소기업 성장을 본격적으로 지원하는 동시에 안정적인 수익기반을 창출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