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니투데이

유안타證. 우수고객사 임직원과 함께 '스프링 페스티벌'

머니투데이 신아름 기자 2018.04.23 11:54
의견 남기기

글자크기

서명석 유안타증권 사장(사진 왼쪽)이 참석 고객사 임직원들에게 감사 말씀을 전하는 모습/사진제공=유안타증권서명석 유안타증권 사장(사진 왼쪽)이 참석 고객사 임직원들에게 감사 말씀을 전하는 모습/사진제공=유안타증권




유안타증권 (2,745원 20 -0.7%)은 지난 20일 서울 워커힐호텔 캠핑인더시티에서 우수고객사 임직원들과 함께 하는 '스프링 페스티벌'(Spring Festival)을 개최했다고 23일 밝혔다.

리테일본부 16개 법인 200여명의 임직원들이 참석한 이번 행사는 글램핑 BBQ를 시작으로 코미디 퍼포먼스 공연팀 우카탕카팀의 코믹마임쇼와 유명 혼성 록밴드인 자우림밴드의 열정적인 무대공연이 더해져 흥을 돋웠다.

신남석 유안타증권 리테일전략본부장은 "전국에 분포돼 있는 유안타증권 리테일 지점은 본사 IB와 긴밀한 협업체계를 통해 법인고객에게 최적의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며 "아시아 전역의 네트워크를 바탕으로 리테일 법인고객을 대상으로 한 다양한 기업금융 서비스 제공을 통해 보다 많은 고객사들이 만족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유안타증권은 2016년 중소기업 특화 증권사로 선정된 이래 범중화권 네트워크를 바탕으로 다양한 특화상품을 선보이며 기업금융 서비스를 제공해왔다. 2016년 골든센츄리 IPO를 단독 주관하고 최근엔 국내 테슬라상장 1호 카페24의 공동주관을 맡는 등 IPO 역량도 키워가고 있다.

나의 의견 남기기 등록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