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림닷컴, 클릭 한 번으로 그림·액자 쇼핑…“쉬운 셀프인테리어”

머니투데이 창조기획팀 전혜나 기자 2018.04.17 17:21
글자크기

대한민국히트브랜드대상

어떤 외장재를 사용하느냐에 따라 인테리어 비용은 상당한 차이가 있다. 하지만 간단한 도배나 페인트칠이 된 벽에 내 취향을 대변하는 그림 하나 건다면 좋은 인테리어 방안이 될 것이다. 요즘은 가성비 좋은 그림과 액자를 클릭 한 번으로 살 수 있어 계절에 따라 그림을 바꿔보는 것도 가족들의 기분을 전환하고 문화적 소양을 높이는 데 좋은 선택일 수 있다.

사진제공=그림닷컴사진제공=그림닷컴


그림닷컴은 우리나라 최초로 팬시산업을 선도했던 옛 바른손카드 관계사로 그림·액자 전문 온라인 쇼핑몰이다. 그림에 대해 잘 모르는 사람이라도 다양한 종류의 그림과 액자를 쉽게 고를 수 있도록 구성, 고객의 편의성을 높였다. 베스트 카테고리 내 월간 베스트, 스테디셀러 등을 통해 다른 사람들이 선택한 인기 그림을 볼 수 있으며 장르별 인기 그림도 스마트 검색으로 찾을 수 있다. 또 거실, 주방 등 공간별 그림추천과 계절별 그림추천, MD’s pick(아트 컨설턴트의 그림추천)을 통해서는 전문가의 추천 그림을 확인할 수 있다.



그림닷컴이 확보하고 있는 그림은 명화, 팝아트, 사진, 정물화, 풍경화, 추상화, 민화, X-Ray아트 등 2000여명 작가의 2만5000여점 작품에 이른다. 모두 작가와 라이선스 계약을 맺은 정식 작품이며 앤디워홀(Andy Warhol), 로메로브리토(Romero Britto), 마크로스코(Mark Rothko), 장미셀바스키아(Jean Michel Basquiat) 등 직접 라이선스 계약이 어려운 유명 작품은 아트포스터를 수입해 구비해놓은 것이라고 업체 측은 설명했다.

특히 액자시뮬레이션 서비스는 그림닷컴의 장점으로 꼽힌다. 업체에 따르면 해당 서비스는 그림에 어울리는 70여종의 다양한 액자를 고객이 직접 적용해본 후 선택할 수 있게 도와줘 액자 선택에 어려움을 겪는 고객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원화의 붓터치를 살린 마티에르(Matiere) 특허프린팅 외 20여년간 쌓은 인쇄기술 노하우로 자체 프린팅공방 및 맞춤 액자 제작이 가능한 액자공방을 갖춰 그림·액자 제작부터 배송까지 원스톱시스템으로 운영된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