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광글라스, 글라스락 지역 공식 판매점 공개 모집

머니투데이 김유경 기자 2018.03.09 14:52
글자크기

동반성장 파트너사 오는 23일까지 접수…전문 컨설팅 등 다양한 혜택 지원

삼광글라스, 글라스락 지역 공식 판매점 공개 모집


종합주방용품기업 삼광글라스 (24,850원 ▼100 -0.40%)가 자사의 유리밀폐용기 브랜드 ‘글라스락’의 지역 유통망 강화를 위해 총 4개 지역권을 대상으로 공식 유통 판매점 모집에 나선다고 9일 밝혔다.

이번 글라스락 지역 유통 공식 판매점 공개모집은 글라스락의 국내 지역권 유통망을 확대 및 강화하고 본사와의 적극적인 파트너십을 위한 취지로 진행된다.



삼광글라스는 지난해 12월 첫 온라인 공식 판매점 공개모집에 많은 사업자들의 관심과 성원이 있어 3개월 만에 지역권 대리점의 공개 모집을 실시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이번 지역 유통 공식 판매점 모집은 경상권, 전라권, 충청권, 강원권 등 총 4개 지역을 대상으로 실시된다.



선발된 지역 유통 공식 판매점은 삼광글라스의 동반성장 파트너사로 등록돼 성공적인 파트너십을 위한 전문 컨설팅을 지원받게 된다. 또한 해당 지역 내 유통 전체를 책임∙관리할 수 있다.

지원 조건은 해당 지역에 물류창고 시설 및 영업직원 구비가 가능한 사업자로 특히 군소마트 입점 업체를 우대한다.

이번 글라스락 지역 공식 판매점을 희망하는 사업자는 오는 23일까지 이메일([email protected]) 접수를 통해 사업 계획서를 제출하면 되며, 심사를 통해 이달 말 선정 결과가 발표된다. 본격적인 판매 활동의 시작은 4월 이후부터 가능하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