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서식품 '맥심 부드러운 블랙' 리뉴얼

머니투데이 김민중 기자 2018.02.26 10:42
글자크기
'맥심 부드러운 블랙' 리뉴얼 제품 /사진제공=동서식품'맥심 부드러운 블랙' 리뉴얼 제품 /사진제공=동서식품


동서 (18,900원 0.00%)식품이 '맥심 부드러운 블랙' 제품을 리뉴얼했다고 26일 밝혔다.

깊고 진한 커피향, 풍부하고 부드러운 맛을 한층 더 살렸다는 게 동서식품의 설명이다. 기존의 결정과당 대신 체내흡수율이 낮은 자일로스 슈거를 쓴 것도 특징이다. 패키지 디자인은 간결하게 변경됐다. 소비자가격은 그대로다.



또 동서식품은 배우 진선규를 '맥심 부드러운 블랙'의 광고모델로 발탁하고 새 TV광고를 공개했다고 밝혔다. 조만간 온라인용 광고 영상(6초 분량)을 추가로 선보일 예정이다.

동서식품 관계자는 "진선규는 (블랙커피인데도) 쓰지 않고 부드럽게 즐길 수 있는 제품의 반전 매력과 잘 어울린다"고 말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