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려사이버대,14일까지 2018학년도 전기 2차 원서접수

대학경제 문수빈 기자 2018.02.13 16:17
글자크기
고려사이버대학교는 오는 14일 2018학년도 전기 2차 신·편입생 모집을 마감한다고 13일 밝혔다.

신·편입생은 학업소양검사(30%)와 학업계획서(70%)로 선발되며, 모집 학과는 △창의공학부(전기전자공학과, 기계제어공학과, 소프트웨어공학과, 정보관리보안학과, 디자인공학과), △미래학부(빅데이터전공, 신산업기술경영전공, 국제협력·다문화전공) △경영학부(경영학과, 부동산학과, 문화예술경영학과), △휴먼서비스학부(상담심리학과, 사회복지학과, 보건행정학과, 아동학과, 청소년상담학과, 평생교육학과), △실용어학부(실용외국어학과, 아동영어학과, 한국어학과), △법·세무학부(법학과, 세무·회계학과)다.

심재훈 입학팀장은 "2차 모집의 경우 공학계열과 인문사회계열 학과에서 고르게 높은 지원률을 보이고 있다"며 "이미 전문학사학위 이상을 보유한 지원자까지 합한 비율은 45.4%를 기록하는 등 제 2의 삶을 개척하고자 하는 지원자가 늘고 있다"고 말했다.



고려사이버대는 고려대학교와 함께 고려중앙학원 소속 대학교로써 재학생에게 다양한 교육서비스 및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고려대 한국어문화교육센터와 함께 한국어학과 재학생을 위한 교육 실습기회를 마련하며, 고려대 공과대학과 협력해 다양한 오프라인 공학 실습교육을 제공한다.

또한 고려대 안암캠퍼스 중앙광장과 라이시움에 각각 미디어센터와 행정실을 운영해 교수와 학생의 접근성을 높였다. 고려사이버대 재학생은 고려대 안암캠퍼스와 세종캠퍼스 도서관 자료를 열람 및 이용 가능하며 고려대 병원, 결혼식장, 장례식장을 이용 시 고려대 재학생과 동일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한편, 입학을 희망하는 지원자는 고려사이버대 입학지원 홈페이지에서 온라인으로 지원해야 하며, 관련 입학 서류는 고려대 안암캠퍼스 내 위치한 접수처(중앙광장 101호)에 우편 또는 방문 접수 둘 다 가능하다. 입학지원 홈페이지 입학상담 게시판이나 전화를 통해 자세한 입학 문의 및 상담을 할 수 있다.
고려사이버대,14일까지 2018학년도 전기 2차 원서접수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