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스카이허브 라운지 할인 등 해외여행 멤버십 혜택 강화

머니투데이 김은령 기자 2018.01.16 09:26
글자크기
KT, 스카이허브 라운지 할인 등 해외여행 멤버십 혜택 강화


KT는 인천, 김포, 김해공항의 스카이허브 라운지 이용금액을 할인하는 등 해외여행 관련 멤버십 혜택을 강화했다고 16일 밝혔다. 겨울방학 시즌을 맞아 해외 여행을 준비하는 고객들에 대한 혜택을 확대한다는 취지다.

이에 따라 KT고객들은 KT 멤버십으로 인천, 김포, 김해 공항 내 스카이허브 라운지를 본인 포함 최대 3인까지 30% 할인된 금액에 이용할 수 있다. 또한 아시아 최대 글로벌 해외여행 플랫폼인 ‘클룩(KLOOK)’과 제휴해 최대 10%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온∙오프라인 신세계면세점에서 추가 쇼핑 혜택도 마련됐다. KT 멤버십 고객이라면 누구나 면세점 매장에서 200달러 구매시 선불카드 1만원, 온라인 사이트에서 최대 9만원의 적립금을 받을 수 있다. 또 KT 멤버십 VIP∙Gold 등급은 신세계면세점 통합등급 골드 멤버십이 적용돼 최대 15% 할인된 가격에 상품을 구입할 수 있다.

아울러 KT는 여행업계 1위 업체인 하나투어와의 제휴를 강화했다. 멤버십 포인트로 해외 패키지 여행상품의 경우 5%(최대 5만원), 해외 호텔 예약은 10%(최대 10만원)를 할인 받을 수 있다. 또한 하와이, 세부 등 해외 주요 관광지 6곳에 위치한 T라운지(하나투어 운영)에 방문하면 트래블팩, 무료 음료, 현지 여행상품 할인 등 혜택이 제공된다.



이외에도 KT 멤버십 고객은 1월 국내 최대 팝아트 전시 'Hi POP 거리로 나온 미술, 팝아트전'을 50% 할인가에 관람할 수 있다. 또한 VIP 멤버십 고객이 연 12회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VIP초이스’에 영화, 스타벅스, 배스킨라빈스, 대림미술관, D뮤지엄 외 이마트 5000원 할인을 추가했다.

올해 새로운 ‘더블할인 멤버십’도 조만간 선보일 예정이다.

권기재 KT 무선서비스담당 상무는 "해외 여행이 급증하는 방학, 연휴 시즌을 맞아 여행 전 과정에서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는 혜택을 준비했다”며 "KT 멤버십은 언제나 고객의 입장에서, 고객이 필요로 하는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KT 멤버십’에 대한 상세 내용은 KT닷컴 혹은 ‘KT 멤버십 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KT의 6대 상품(모바일, 인터넷, IPTV, WiBro, 인터넷 전화, 집전화)을 이용 중이라면 KT 멤버십 가입이 가능하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