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I저축은행, 영등포구 장학재단에 장학기금 전달

머니투데이 송학주 기자 2017.12.12 17:19
글자크기
SBI저축은행이 지난 11일 영등포구장학재단에 관내 청소년 인재 발굴 및 육성을 지원하는 장학기금을 전달했다. (사진 왼쪽부터) 임진구 SBI저축은행 대표이사, 박옥순 영등포구장학재단 이사장, 조길형 영등포구청장 등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 사진제공=SBI저축은행SBI저축은행이 지난 11일 영등포구장학재단에 관내 청소년 인재 발굴 및 육성을 지원하는 장학기금을 전달했다. (사진 왼쪽부터) 임진구 SBI저축은행 대표이사, 박옥순 영등포구장학재단 이사장, 조길형 영등포구청장 등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 사진제공=SBI저축은행


SBI저축은행이 지난 11일 서울 영등포구청을 방문해 관내 청소년 인재 발굴 및 육성 지원을 위한 장학기금 전달식을 가졌다고 12일 밝혔다. 이날 행사에는 임진구 SBI저축은행 대표이사, 조길형 영등포구청장, 박옥순 영등포구장학재단 이사장이 참석했다.

SBI저축은행은 2015년부터 연탄배달, 월동물품 지원, 아동복지시설 봉사, 기부금 전달 등 다양한 사회공헌 프로그램을 개발하고 확대해 나가고 있다. 대주주인 일본SBI홀딩스의 소외계층 아동 지원을 위한 공익재단인 'SBI어린이희망재단'에서 진행하고 있는 다양한 사회공헌 프로그램과 연계돼 진행된다.



임진구 SBI저축은행 대표는 "올해는 특히 우리 주변 소외된 아동들이 보다 나은 환경에서 생활하며 꿈을 키워나갈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며 "앞으로 사회공헌 범위와 영역을 확대해 우리 주변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이웃들에게 더 많은 도움을 주고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 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