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3, 연약한 피부를 위한 방어 솔루션으로 히트 예감

머니투데이 중기&창업팀 고문순 기자 2017.10.23 17:39
글자크기
닥터3가 전국 왓슨스 입점에 이어 온라인을 통한 빠른 입소문으로 H&B 시장의 히트 아이템으로 떠오르고 있다.

사진제공=라미화장품사진제공=라미화장품


더마코스메틱의 새로운 원칙을 제시한 닥터3는 왓슨스와 전략적인 협업을 통해 개발된 제품으로 피부과전문의, 약사, 피부관리사의 원칙을 담아 각분야 최고의 전문가들이 모여 새로운 더마코스메틱의 원칙을 제시하는 브랜드다.

닥터3는 도시환경에 노출되어 있는 여성들의 연약한 피부를 위한 방어 솔루션 제품으로 제품의 스텝부터 원료까지 세심함이 깃들어 있다. 스킨케어 단계가 많을수록 피부에는 해가 된다는 피부과 전문의의 원칙을 담아 복합한 단계를 줄이고 세정, 보호, 차단의 세 단계로만 구성하되 효과는 더욱 높였다.



꼭 필요한 성분만 담아야 한다는 약사의 원칙으로 원료에 대한 세심하고 정밀한 과학적 기술력으로 피부 건강을 해치는 성분은 빼고 꼭 필요한 성분만 모아 최적의 배합으로 처방되었으며 화장품은 깨끗해야 한다는 피부관리사의 원칙을 담아 불필요한 과대포장 대신 제품의 질에 더욱 투자해 심플하고 실용적인 제품으로 개발됐다.

이러한 3가지 원칙을 기반으로 미세먼지, 황사, 스트레스와 같은 극한 환경 속에 살고 있는 연약한 피부를 위해 스킨쉴드 성분을 처방했다. 핵심 성분인 ‘폴루쉴드’는 도시 오염으로부터 피부를 안전하게 보호해주는 안티폴루션 성분이며 전 제품에 적용해 눈길을 끌었다.



닥터3의 5가지 품목 중 마이너스 토너의 판매 열기가 뜨거운데 H&B를 찾는 여성들의 피부 고민인 붓기, 피지, 트러블을 잡아주는 강점을 가지고 있기 때문이다.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뿐만 아니라 화해와 글로우픽에도 사용자들의 호평들이 이어지고 있어 닥터3의 핵심 상품이 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닥터3는 왓슨스 전국 매장을 통해서 판매되며 입점 기념으로 전품목 20% 할인과 함께 전구매 고객에게 체험 키트를 증정한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