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호타이어 "트럭버스용 타이어 무료 점검 받으세요"

머니투데이 김남이 기자 2017.10.11 09:05
글자크기
금호타이어 직원이 주요 고속도로 휴게소에서 부스를 방문한 대형 트럭 및 버스를 대상으로 타이어 점검서비스를 하는 모습 /사진제공=금호타이어금호타이어 직원이 주요 고속도로 휴게소에서 부스를 방문한 대형 트럭 및 버스를 대상으로 타이어 점검서비스를 하는 모습 /사진제공=금호타이어


금호타이어 (6,500원 ▼110 -1.66%)는 오는 12일부터 이틀간 전국 주요 고속도로 휴게소에서 대형 트럭 및 버스를 대상으로 ‘고속도로 안전점검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11일 밝혔다.

안전점검은 △송산(평택시흥고속도로, 평택방향) △신탄진(경부고속도로, 서울방향) △여주(영동고속도로, 강릉방향) △칠곡(경부고속도로, 서울방향) 등 전국 4개 고속도로 휴게소에서 진행된다.



해당 휴게소를 방문하는 트럭, 버스 운전자들은 금호타이어의 전문가들로부터 타이어 마모도 및 밸런스 점검 등 각종 타이어 안전점검 서비스를 무료로 받을 수 있다.

금호타이어는 타이어 안전 관리 요령 안내뿐만 아니라 트럭·버스용(TBR) 타이어 제품 홍보 및 상담 서비스도 실시한다.



문형종 금호타이어 CS팀장은 “대형 차량의 경우 장거리 주행이 많고 차량 총중량이 크기 때문에 정기적인 타이어 점검 및 관리는 꼭 필요하다”며 “금호타이어가 마련한 캠페인을 통해 타이어 상태를 점검하고, 안전 운전을 실천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