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석 연휴 제주서 캠핑카 타보세요"

머니투데이 최석환 기자 2017.09.29 10:45
글자크기

AJ렌터카 내일부터 하루 24만원에 캠핑카 대여 서비스 개시

‘그랜드 스타렉스 라쿤팝’/사진제공=AJ렌터카 ‘그랜드 스타렉스 라쿤팝’/사진제공=AJ렌터카


AJ렌터카 (9,600원 ▼480 -4.76%)가 내일(29일)부터 제주 공항점에서 캠핑카와 캠핑용품들을 함께 대여해주는 오토캠핑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28일 밝혔다.

AJ렌터카는 일단 10여대의 차량을 시작으로 제주에서 첫 서비스를 시작하고 연말까지 점진적으로 차량을 늘려 내륙지역으로 관련 서비스를 확대 적용한다는 계획이다.



이번에 선보이는 ‘그랜드 스타렉스 라쿤팝’은 캠핑 차량 제작업체인 밴텍 D&C가 만든 캠핑카로 팝업 루프를 적용해 루프를 들어 올리면 취침 공간이 생기는 게 특징이다. 차량 내부엔 싱크대와 고성능 냉장고, 원터치 소파형 침대, 접이식 테이블, 외부 전원 공급장치 등을 갖췄다. 4인 취침 가능하며 하루 대여료는 24만원이다.

AJ렌터카는 캠핑카 이용시 어닝룸텐트, 모기장, 배드매트, 침낭 등 캠핑 기본 용품을 무료로 제공한다. 이밖에 캠핑체어와 화로세트, 코펠 등으로 구성된 캠핑용품 세트는 선택사항으로 추가 비용 3만원만 내면 빌려준다.



AJ렌터카 레져사업팀의 이자룡 팀장은 "변화하는 라이프 스타일과 오토캠핑을 즐기는 고객들의 니즈를 반영한 것"이라며 "캠핑관련 산업이 성장하고 캠핑카 수요가 매년 급증하고 있어 기존 렌터카 사업과의 연계를 통해 상승효과를 낼 수 있을 것"이라고 전망했다.

이어 "스타렉스 캠핑 차량은 누구나 운전 할 수 있고 다른 오토캐라반에 비해 코너나 좁은 도로 운전, 주차도 어렵지 않은 게 장점”이라고 덧붙였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