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레시스텍, 조직력 강화와 지속성장전략 모색을 위한 워크숍 개최

머니투데이 창조기획팀 이동오 기자 2017.09.20 16:28
글자크기
디지털도어록 전문기업 밀레시스텍㈜(대표 전종국)은 지난 8일부터 9일까지 1박2일간 강원도 춘천시에 위치한 W리조트에서 본사 직원을 대상으로 한 워크숍을 개최했다고 20일 밝혔다.

2017 밀레시스텍 워크숍 단체사진/사진제공=밀레시스텍2017 밀레시스텍 워크숍 단체사진/사진제공=밀레시스텍


이번 워크숍은 지난해 괄목할 만한 매출성장을 보여준 임직원들에 대한 노고에 보답하고 더불어 내부 조직력 강화와 원활한 소통 및 지속성장을 위한 다양한 전략 방안을 모색하는 자리로 개최됐다.



행사는 전종국 대표의 개회사를 시작으로 조직력 강화를 위한 팀 빌딩(Team Building) 미션과 서바이벌 게임을 비롯해 지속성장을 위한 방안 모색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진행됐다. 특히 이날 내부 조직력 강화를 위한 팀 빌딩 프로그램은 전문강사를 초빙해 다양한 미션 수행이 진행됐는데, 이를 통해 서로간 소통하고 화합하는 시간을 가질 수 있었다고 회사 측은 전했다.

이날 밀레시스텍의 전종국 대표는 조직간 화합을 중점적으로 강조하며 “사원은 대리와 과장을 잘 따라주고 대리와 과장은 부서장을 잘 받쳐줘야 회사의 조직이 잘 돌아간다. 또 부서장이 대표의 비전과 의견을 잘 이해하고 믿고 따라와 준다면 우리 밀레시스텍 조직은 어긋나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대표는 약하고 힘없는 사원들을 대변하는 역할”이라고 밝혀 직원들의 환호를 받았다.



밀레시스텍은 이번 워크숍으로 더욱 단단한 팀워크의 조직력을 다질 수 있었으며, 이를 기반으로 하반기 경영목표를 달성하기 위한 동기부여와 직원들의 자신감 향상에 크게 기여한 것으로 자체 평가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