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 2017시즌 퓨처스팬 투어 행사 실시

스타뉴스 박수진 기자 2017.08.11 13:03
글자크기
/사진=SK 제공/사진=SK 제공


SK와이번스가 오는 20일 주말 퓨처스리그 마지막 홈경기를 맞이하여 'SK퓨처스파크(이하 퓨처스파크) 팬 투어'를 개최한다.

지난해에 이어 2회째 진행되는 팬 투어에서는 시설 견학, 경기 응원뿐만 아니라 SK의 유망선수들과 함께 소통하고 교감하는 다채로운 팬 참여형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팬 투어는 식사, 시설 견학, 스킨쉽 프로그램 참가, 휴식 및 기념품 증정, 경기 관람 및 응원, 그라운드 포토 타임 및 팬 사인회 순으로 진행된다.



이날 투어에 참여하는 팬은 오후 12시에 인천SK행복드림구장 1루 매표소 앞 광장에서 집결한 후, 구단 버스에 탑승해 강화도에 위치한 퓨처스파크로 이동한다.

팬들이 퓨처스파크에 도착하면 선수단과 동일한 메뉴의 균형 잡힌 영양 식단이 중식으로 제공될 예정이며, 오후 2시 20분부터는 주/보조경기장, 패기관(숙소), 실내 피칭장 등 평소 선수들이 이용하고 있는 퓨처스파크의 주요 시설물들을 직접 견학하며 궁금증을 해소하는 시간을 갖는다.



시설견학을 마친 투어 참가팬들은 실내 연습장으로 이동해 선수들과 티볼, 캐치볼, 볼 스피드 체크 등을 함께 하는 스킨쉽 프로그램에 참가하게 되며, 프로그램을 마치면 기념 모자, 로고볼, 응원막대 등 다양한 투어 기념품이 증정된다.

이어 오후 4시부터 팬들은 치리더와 함께 응원을 펼치면서 고양 다이노스와의 마지막 홈 경기를 관람한다. 경기 종료 후에는 그라운드에서 전 퓨처스 선수단과 함께 사진을 촬영하고 싸인을 받는 시간이 팬들에게 주어질 예정이다.

SK는 11일부터 17일까지 총 35명의 참가자를 선착순으로 모집한다. 참가비는 4만원이며 참여를 원하는 팬들은 구단 공식 페이스북 또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신청서를 내려받아 담당자 이메일로 접수하면 된다.


SK 와이번스 고객가치혁신그룹 박슬기 매니저는 "팬분들의 많은 성원 덕분에 작년에 이어 올해도 팬 투어를 진행하게 되어 기쁘다. 이번 팬 투어 또한 팬 여러분들이 퓨처스팀 선수들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퓨처스파크의 우수한 시설물들을 체험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길 바란다"는 소감을 밝혔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