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학플래너닷컴 부산대유학원, 부산외대 EBK Korea 공식 파트너십 체결

머니투데이 창조기획팀 이동오 기자 2017.08.08 17:08
글자크기
전국 17개 유학원을 운영 중인 유학플래너닷컴은 서울 및 경기권에서의 인기에 힘입어 올해 부산대유학원(국제유학센터)을 오픈한 데 이어 부산대학교, 부산외국어대학교 등의 교육기관 전문센터로 만들기 위해 국제유학센터라는 상호명으로 부산외국어대학교 EBK Korea 공식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8일 밝혔다. 앞으로 부산외대 영어 어학연수 컨설팅 파트너로서 활동하게 됐다.

부산외대 이브릿지사업단 공항 마중/사진제공=유학플래너닷컴부산외대 이브릿지사업단 공항 마중/사진제공=유학플래너닷컴


국내 대표 유학기업으로 꼽히는 유학플래너닷컴은 미국, 영국, 캐나다, 호주, 필리핀 등 모든 영어권 국가의 어학연수기관 및 대학, 대학원들과 계약을 맺고 있다. 특히 조기유학과 해외명문대학 입학과정 등 전문성을 요구하는 진로상담은 전문가 양성과정 교육을 통해 각 지사별로 차별화된 전문지식을 가진 진로상담사들이 학부모들과 학생들을 만날 수 있도록 교육하고 있다.



업체 측은 “전국 각 지역의 유학전문가들이 서로 정보를 공유하고 함께 연구해 새로운 프로그램을 계속 개발하고 있으며, 이를 바탕으로 개인 맞춤형 상담과 프로그램들을 제공하고 있다”면서 “대학생들의 학점인정 프로그램과 해외 인턴십, 봉사활동, 안심 워킹홀리데이 서비스 등도 높은 만족도와 신뢰도를 평가받고 있다. 해외 명문학교 진학과정에 대한 학생들의 반응도 뜨겁다”고 전했다.

유학플래너닷컴은 출국부터 귀국까지 상담사가 직접 책임지는 ‘원스톱 서비스’를 실시하고 고객센터도 별도로 운영해 학생들의 현지적응을 적극 돕고 있다.



부산대유학원 김태욱 원장은 “학생들을 출국시키기 전에 꼭 밥 한끼 정도는 먹이고 보내게 된다”며 “해외에서 생활하면 여러 가지 어려움을 겪기도 하는데 그때 학생들에게 편히 의지할 수 있는 존재가 되도록 노력하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유학플래너닷컴은 부산대유학원 외에도 인하대, 송도, 부천, 일산, 가천대 등 전국 17개 유학원을 통해 전문지식과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개인 맞춤형 유학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