쉐보레, 임팔라 고객 초청 야외 체험 행사

머니투데이 김남이 기자 2017.06.25 09:44
글자크기
쉐보레(Chevrolet)가 24일, 대형 세단 임팔라 고객과 가족 250여 명을 경기도 이천 농업 테마공원에 초청, 특별한 야외 체험 행사를 열었다. 사진은 행사에 참여한 임팔라 고객들과 가족들이 도자기 제작 체험을 하고 있는 모습. /사진제공=한국GM쉐보레(Chevrolet)가 24일, 대형 세단 임팔라 고객과 가족 250여 명을 경기도 이천 농업 테마공원에 초청, 특별한 야외 체험 행사를 열었다. 사진은 행사에 참여한 임팔라 고객들과 가족들이 도자기 제작 체험을 하고 있는 모습. /사진제공=한국GM


한국GM 쉐보레는 지난 24일 대형 세단 ‘임팔라’ 고객과 가족 250여명을 경기 이천 농업 테마공원에 초청해 야외 체험 행사를 열었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임팔라’ 프리미엄 케어(Premium Care) 프로그램으로 개최됐다. 도자기 제작, 목공공예 등 전통문화 체험과 자연과 함께하는 다채로운 프로그램으로 구성됐다.



이일섭 한국GM 마케팅본부 전무는 “쉐보레 ‘임팔라’ 고객만을 위한 프리미엄 고객 케어 서비스를 시행해 자부심을 주고자 한다”며 “앞으로도 ‘임팔라’ 고객을 위한 문화 행사를 마련하고 제품에 대한 긍정적 시장 반응을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쉐보레 임팔라 고객 대상 ‘임팔라 프리미엄 케어’는 음악, 스포츠, 자연을 주제로 한 다양한 문화 및 여가 프로그램을 연중 정기적으로 시행하고 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