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자카야 청담이상, ‘심야식당2’ 콜라보레이션 이벤트

머니투데이 중기&창업팀 고문순 기자 2017.05.29 17:50
글자크기
프리미엄 이자카야 브랜드 청담이상이 29일부터 6월 4일까지 영화 ‘심야식당2’의 개봉 기념 콜라보레이션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청담이상은 2015년 ‘심야식당’ 개봉 당시 공동 프로모션을 진행한데 이어 두 번째 공동 프로모션을 진행하게 되었다.

사진제공=청담이상사진제공=청담이상


심야식당2 홍보 담당자는 “2015년 첫 번째 심야식당 시리즈를 국내에 개봉할 당시, 영화 속에 등장했던 메뉴를 청담이상에서 특별하게 개발해 고객에게 제공함으로써 홍보 효과를 극대화할 수 있었다. 이번에도 한국을 대표하는 프리미엄 이자카야 청담이상과 공동 프로모션을 진행하게 돼 기대가 크다”고 밝혔다.



이번 공동 프로모션은 전국 60개 청담이상 매장에서 실시되며, 청담이상을 방문한 모든 고객이 참여할 수 있다. 동료들의 모습과 맛있는 메뉴를 촬영해 인스타그램에 올린 후 인증하면 추첨을 통해 예매권 2매를 제공한다. 응모기간은 5월 29일부터 6월 4일까지이며, 6월 6일까지 당첨된 고객의 연락처로 예매권 2매(e-티켓)를 문자로 발송할 예정이다.

청담이상 이정욱 대표는 “심야식당 시리즈와 공동으로 프로모션을 진행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며 “청담이상은 국내 최고의 프리미엄 이자카야로 현지에서 맛보는 일본 요리보다 더욱 뛰어난 요리를 고객에게 내놓고 있어 좋은 평가를 받고 있다”고 밝혔다.



심야식당2는 지난 2015년 뜨거운 사랑을 받았던 심야식당의 두 번째 시리즈로 오는 6월 8일 개봉이 확정되었으며 전국 개봉관에서 만날 수 있다.

심야식당2는 오늘도 수고한 당신을 위로하기 위해 늦은 밤 불을 밝히는 특별한 식당에 대한 이야기를 다뤘다. 심야식당 시리즈의 원작인 만화 심야식당은 일본에서만 누적 판매 240만 부를 기록한 베스트셀러다. 만화의 인기에 힘입어 드라마, 뮤지컬, 영화로까지 만들어졌으며 끊임없는 사랑을 받아왔다.

한편, 청담이상은 지난해 대한민국프랜차이즈대상 산업통상자원부 장관상을 수상한데 이어, 올해에는 매일경제 100대 프랜차이즈로 선정되는 등 일본 외식 프랜차이즈를 대표하는 브랜드로 인정받고 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