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혼집 인테리어, 건강까지 챙기는 ‘멀티 아이템’으로 완성

머니투데이 중기&창업팀 허남이 2017.05.22 17:42
글자크기
결혼을 앞둔 커플들에게 있어 결혼식과 신혼여행만큼 중요한 것이 바로 사랑하는 사람과 새롭게 시작할 신혼집이다. 하지만 둘 만의 공간이기에 디자인만 신경쓰다 보면 침구나 가구 등을 선택할 때 건강이나 편안함 등은 놓치게 되는 경우가 있다. 침실의 베개나 거실의 소파를 잘 선택하는 것만으로 고급스러운 분위기로 탈바꿈할 수 있는 것은 물론, 건강하고 편안한 둘만의 공간으로 업그레이드 할 수 있다.

▶숙면과 인테리어를 동시에, 침실을 변화시키는 입체 베개 ‘핀레이슨 듀오플렉스 베개’
핀레이슨 듀오플렉스 베개/사진제공=핀레이슨핀레이슨 듀오플렉스 베개/사진제공=핀레이슨


신혼집에서 가장 소중한 공간인 침실은 인테리어를 어떻게 하느냐에 따라 분위기가 달라진다. 그 중 베개는 수면을 책임지는 가장 중요한 침구로, 최근 기능성 베개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숙면과 경추 교정에 도움을 주는 기능성 입체 베개 ‘핀레이슨 듀오플렉스 베개’는 200년 역사의 세계적인 패턴 브랜드 ‘핀레이슨’의 디자인을 그대로 담아 침실에 두는 것만으로도 포인트를 줄 수 있다.



핀레이슨 듀오플렉스 베개는 구조 및 소재의 독자적인 개발로 까다롭고 엄격한 유럽 임상 2종을 최고등급으로 획득했다. 양쪽 높낮이가 달라 컨디션과 바닥 상태에 따라 선택해 사용할 수 있으며, 경추를 바르게 유지시켜 최적의 숙면환경을 만들어준다. 또한 에어셀 구조로 뛰어난 통기성과 우수한 복원력을 갖췄다. 천연 폴리올 유지를 사용해 피부 트러블 감소 및 높은 항균력으로 인체 유해물질로부터 보호하는 데 도움을 준다.

▶공간활용도 높인 스마트 가구로 편안함까지, 원터치 전자동 리클라이너 소파 ‘한샘 아우토-S’
한샘 아우토-S/사진제공=한샘한샘 아우토-S/사진제공=한샘
집에 들어섰을 때 한눈에 마주하게 되는 거실은 인테리어의 전체 콘셉트를 좌우한다. 최근 등받이와 다리의 각도를 자유롭게 조절할 수 있는 리클라이너 소파가 인기를 끌고 있다. 그 중 한샘의 ‘아우토-S’는 원터치 전자동 방식의 리클라이너 소파로, 한 번의 작동으로 133도까지 각도 조절이 가능해 눈길을 끈다. 뒷벽과 공간을 띄우지 않아도 리클라이너가 작동되는 시스템인 ‘퍼펙트 제로월 시스템’이 적용돼 공간활용도를 높였다.



측면에 있는 USB 충전 포트를 활용하면 소파에 앉아서 스마트폰, 태블릿PC, 조명, 스피커 등 다양한 기기도 활용할 수 있어 디바이스를 자주 사용하는 신혼부부들의 만족도가 높다. 또한 부드러운 촉감의 천연소가죽 면피를 소재로 사용했으며, 등받이에 마이크로화이버를 내장재로 사용해 편안한 착석감을 줘 둘만의 휴식을 취하기에 좋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