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튜디오에스비, 모바일 MMORPG 디바인레이드 출시

머니투데이 지영호 기자 2017.05.18 14:23
글자크기
스튜디오에스비, 모바일 MMORPG 디바인레이드 출시


골프존 (78,200원 ▲500 +0.64%)의 자회사인 모바일 게임 개발사 스튜디오에스비가 자체 개발한 다중 온라인액션 롤플레잉 게임(MORPG) '디바인레이드'를 구글 플레이에 출시한다고 18일 밝혔다.
스튜디오에스비는 출시에 앞서 한달 간 사전예약 이벤트를 진행했으며 40만명 이상이 사전등록에 참여하는 등 유저들의 관심이 집중된 바 있다.

PC에서 즐기던 대규모 레이드 전투를 모바일게임에 최적화 시켰다. 7명이 참여할 수 있는 '멀티 레이드', 길드 단위로 즐길 수 있는 '공격대 레이드' 등 19종의 다양한 전투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실시간 동기화를 통해 많은 사람이 참여해도 끊김 없이 즐길 수 있는 게임환경이 특징이다.



하루에 두 차례 열리는 '월드보스 레이드'는 최대 20명이 참여해 보스를 공략해 나가는 내용으로, 재미에 있어 PC 온라인게임의 레이드 시스템을 능가한다는 평가다. 이밖에 1:1, 3:3 등 유저간 대결(PvP) 시스템이 가능하며 5:5 투기장은 진지점령전(MOBA)형태의 적진 점령전을 펼칠 수 있다. 레이드 인원을 모집하거나 친구를 만날 수 있는 '광장', AI와 빠르게 대전을 즐길 수 있는 '개인 경쟁전' 등 다채로운 콘텐츠도 경험할 수 있다.

스튜디오에스비는 정식 출시를 기념해 사전예약 페이지를 찾은 유저에게 6성급 캐릭터를 포함, 35만원 상당의 한정 아이템을 일괄 지급한다. 출석 이벤트와 인증 이벤트에 참여하면 다양한 아이템을 쉽게 획득 할 수 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