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쓱(SSG)력'은 SSG닷컴의 '쓱(SSG)'에 달력의 '력(曆)'과 힘을 뜻하는 '력(力)'을 합쳐 만든 말로 '발명의 날', '세계 춤의 날' 등 매달 하루씩 특정 기념일에 맞춰 공유와 공효진을 모델로 움직이는 촬영 컷인 무빙콘텐츠와 이벤트를 선보인다.
또 움직이는 촬영컷 콘텐츠뿐 아니라 콘텐츠 오픈 일주일 전부터 다양한 할인쿠폰 프로모션과 콘텐츠 공유 이벤트, SSG닷컴만의 특가 상품들을 소개하는 등 다양한 쇼핑 혜택도 제공할 예정이다.
또, SSG닷컴 내 '쓱력' 페이지를 별도로 만들어 지난달의 무빙콘텐츠와 SSG닷컴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단독 개발 상품을 선보이고, 매월 특가로 소개된 상품들도 '쓱력' 페이지 내에서 쇼핑할 수 있도록 했다.
김예철 SSG닷컴 상무는"올해 새롭게 선보이는 '쓱(SSG)력' 캠페인을 통해 고객들에게 신선한 즐거움과 다양한 혜택을 드리고자 한다"며 "고급스러우면서도 위트있는 콘텐츠를 통해 지난해 쓱(SSG) 캠페인 못지않은 큰 파급력을 지닌 캠페인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 시각 인기 뉴스
SSG닷컴은 지난해 쓱(SSG) 캠페인을 통해 단숨에 인지도를 확장했고, 공유와 공효진을 모델로 활용한 다양한 프로모션들을 선보여 차별화된 상품과 서비스를 부각시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