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文, 문재수와 만나 "문재인 역할도 재수냐"

머니투데이 김주동 기자 2017.04.28 20:00
글자크기

문재인 후보 공식 유튜브서 전날 두 사람의 만남 영상 공개



출처 : 문재인 후보 공식 유튜브

문재인 후보 캠프가 28일 오후 전날 있었던 문 후보와 '문재수'의 만남 영상을 공개했다. 문재수는 tvN 코미디 프로그램 'SNL' 속 정치 패러디 코너의 문재인 캐릭터다.



28일 오후 문재인 후보 공식 유튜브 계정에 공개된 영상은 '문재수' 김민교 씨의 개별 인터뷰와 두 사람이 만나는 모습 등이 담겨 있다.

김민교 씨는 개별 인터뷰에서 문 후보 목소리를 "저음의 울림이 크다"고 분석했다. 또한 문재인 후보의 말투에 대해 "경상도 사투리를 고치려는 노력이 보인다"고 전하고, "전달을 정확하게 하기 위해 단어를 짚으려고 노력하는 모습도 보인다"고 나름의 분석을 했다.



영상 속 문재인 후보는 기다리고 있던 문재수 김민교 씨를 웃는 얼굴로 맞았다. 김 씨가 "5년 전부터 문재인 역할을 해왔다"고 소개하자 "문재인 역할도 재수냐"며 크게 웃는 모습도 보였다. 김민교 씨는 끝으로 문 후보에게 "국민이 웃을 수 있는 나라를 만들어 달라"는 부탁의 말을 남겼다.

한편 tvN 관계자는 27일 스타뉴스와 통화에서 "다른 출연진들은 후보들과의 만남을 조율 중"이라고 밝혔다.

문재인 대선후보 패러디로 화제가 되고 있는 배우 김민교씨가 27일 오후 경기 성남 야탑역 광장에서 현장 유세에 나선 문재인 후보를 직접 만나 함께 웃음을 터뜨리고 있다. /사진=이동훈 기자문재인 대선후보 패러디로 화제가 되고 있는 배우 김민교씨가 27일 오후 경기 성남 야탑역 광장에서 현장 유세에 나선 문재인 후보를 직접 만나 함께 웃음을 터뜨리고 있다. /사진=이동훈 기자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