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스트 중기제품] 6단계 청정시스템 황사·악취 제거

머니투데이 김건우 기자 2017.04.03 04:59
글자크기

디케이 '디에떼 공기청정기' 냄새부터 바이러스까지 해결

[베스트 중기제품] 6단계 청정시스템 황사·악취 제거


디케이가 봄철 중국에서 불어오는 황사와 미세먼지로 발생하는 환경오염 문제와 현대인들의 호흡기질환 고민을 해소해주는 '디에떼 공기청정기’를 개발했다고 2일 밝혔다.

디에떼 공기청정기는 헤파, 탈취, 황사, 알레르겐, 프리에 이르는 5단계 필터와 플라즈마 이온을 통한 6단계 청정시스템을 통해 냄새부터 바이러스까지 제거한다.



헤파필터는 초미세먼지, 탈취필터는 유해가스 및 악취, 알레르겐 필터는 꽃가루 및 진드기, 황사필터는 황사 및 유해 중금속 등을 제거해준다. 또 플라즈마 이온은 살균이온을 발생시켜 각종 세균, 박테리아 등을 제균 및 발생 억제 시켜준다.

디에떼 공기청정기는 현재의 공기 상태를 확인할 수 있는 히든 전면 디스플레이를 통해 초미세먼지의 양을 숫자로 표시해준다. 또 5가지 색깔로 공기 청정도를 표시해 주기 때문에 공기 상태를 눈으로 쉽게 확인할 수 있다.



특히 제품의 측면을 개방해 기존 필터를 꺼내고 새로운 필터를 교체하기만 하면 되는 서랍식 교체 방식을 적용해 전문가의 도움 없이 누구나 간편하게 필터를 관리할 수 있다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이밖에 자동 온오프 예약 기능, 취침 모드, 잠금 기능 등이 편리성을 높인다.

디에떼 공기청정기는 한국공기청정기협회에서 효율, 소음 등의 테스트 항목을 시험한 후 테스트에 통과. 인증을 받았으며 중국에서의 신국가표준 인증도 획득해 제품의 신뢰성을 높였다.
[베스트 중기제품] 6단계 청정시스템 황사·악취 제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