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럴 때 샤워기 헤드를 교체하면 간단히 해결된다는 사실을 아는 이들이 몇이나 될까? 수압 샤워기 ‘워터젯’ 샤워기는 물은 오히려 적게 쓰면서 수압은 높이는 일거양득의 기능성 제품이다. 수도세는 최고 60% 줄고, 수압은 최고 250% 상승한다. 기존 미세 살수판의 단점으로 지적된 살수판 막힘 현상도 해결했다.
생활건강 전문기업 고려생활건강(대표이사 박충식)에서 판매 중인 워터젯 샤워기는 해당 품목 최대판매 기록을 보유한 초인기 상품이다. 수압이 올라가는데 물 사용량이 줄어든다니 얼핏 이해가 안 갈 수도 있지만, 엄연히 소비자들의 검증을 받은 사실이다.
2012년 출시된 제품으로 국내 누적 판매수량만 25만 개를 돌파하였다. 그 유명세를 타고 미국, 중국, 러시아 등 10여 개국에 수출되었다.
워터젯 샤워기는 미세 살수판을 물방울 모양으로 컷팅해서 시중의 저가 수압샤워기의 문제점으로 지적되어왔던 바늘로 찌르는 듯한 따가움을 해결하였고, 피부가 약한 어린이 또는 노약자까지 강하고 부드러운 물줄기를 느낄 수 있게 개선하였다.
워터젯 샤워기는 시중의 저가 중국산 제품과는 성능과 내구성 면에서 차이가 있다. 표준규격의 나사를 사용해 간단히 돌려서 탈부착할 수 있다.
ABS합성수지로 충격에 강하고, 무게는 163g의 초경량이다. 1년간 무상보증.
이 시각 인기 뉴스
고려생활건강(www.korcare.co.kr)에서 4만 5000원에서 할인된 2만 7000원에 판매 중이며, 고려생활건강 고객감사 이벤트로 선착순 1천 명에게 욕실방수시계(2만9000원)와 글라스터 샤워기걸이(6천 900원)를 증정한다.
☞ 여기를 누르시면 자세히 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