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진공, 지상파·케이블 드라마 PPL 희망기업 6차 모집

머니투데이 박성대 기자 2016.08.23 12:59
글자크기

간접광고비용 최대 50%까지 보조…26일 오후 6시 신청 마감

중진공, 지상파·케이블 드라마 PPL 희망기업 6차 모집


중소기업진흥공단은 26일 오후 6시까지 '중기제품 간접광고(PPL) 지원사업' 참여기업 6차 모집을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중기제품 간접광고 지원사업은 소비재 생산·판매 중소기업을 대상으로 지상파를 비롯한 케이블 채널 드라마에서 제품의 노출 기회를 제공하고, 후속 지원을 통해 중기 제품 거래 활성화를 지원하는 사업이다. 방송사의 드라마 편성일정에 따라 드라마별 PPL 희망기업을 모집 중이다.

이번 6차 모집 대상 드라마는 현재 방영 중인 '여자의 비밀'(KBS) '끝에서 두 번째 사랑'(SBS), '당신은선물'(SBS)과 27일부터 방영 예정인 우리 갑순이'(SBS) 등 4개 드라마다.



사업 참여기업에는 △간접광고 비용 보조(최대 50%) △간접광고 콘텐츠 활용 마케팅 교육 △온라인 B2C 판매대행사업 등의 마케팅지원사업을 연계할 예정이다.

참여기업 선정은 1차 서류심사를 거쳐 제작사, 유통전문가 등으로 구성된 선정위원회의 2차 심사로 진행된다. 참여기업의 제품노출 희망의견과 상품성, 수출유망성 등에 대한 전문가의 평가의견을 종합해 PPL 적합 드라마 및 노출 방식을 결정한다.



참여를 희망하는 기업은 중진공 홈페이지(http://home.sbc.or.kr)에서 자세한 사항을 확인할 수 있다. 홈페이지에 게시된 신청서를 작성해 이메일로 제출([email protected])하면 된다. 자세한 문의는 중소기업진흥공단 마케팅사업처(055-751-9755)로 하면 된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