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람인, '모바일 연봉정보 서비스' 오픈…무료 이용 가능

머니투데이 박성대 기자 2016.08.04 11:06
글자크기
출처=사람인HR출처=사람인HR


사람인에이치알 (18,000원 ▲30 +0.17%)이 운영하는 온라인 취업포털 '사람인'이 간편하게 연봉정보를 확인할 수 있는 '모바일 연봉정보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4일 밝혔다.

사람인의 연봉정보 서비스는 실제 재직자의 원천징수영수증을 기반으로 집계된 자료로 정확성이 업계 최고 수준으로 평가된다. 약 45만개 사업장, 420만건에 달하는 연봉 데이터를 제공해 대기업부터 중소기업의 연봉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모바일 연봉정보 서비스에 접속해 기업명을 검색하면 해당기업의 △평균 연봉 △직급·연령·성별 연봉 △연봉 상승률 △업종 연봉 순위 등이 제공된다.

1000대기업 대졸 초임, 기업 형태별 연봉을 포함한 각종 연봉 통계 등의 부가 정보도 담겨있다. 연봉정보 서비스는 무료로 제공된다. 사람인앱이나 모바일웹에 접속해 로그인만 하면 원하는 기업의 연봉을 확인할 수 있다. PC 홈페이지에서도 동일하게 이용 가능하다.



방상욱 사람인 실장은 "취업포털 업계를 선도하는 리딩컴퍼니로서 구직자들에게 필요한 정보를 무료로 공개해 실질적인 도움을 주기 위한 것"이라며 "앞으로도 구직자들이 신뢰할 수 있는 정보를 제공하고, 더 편리한 취업준비를 할 수 있도록 돕는 혁신적인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라고 밝혔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