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유일 '청소년 최고경영자 과정 AMP 캠프' 개최

머니투데이 진경진 기자 2016.07.07 13:46
글자크기

8월 15~17일 3일간 대한민국 대표 리더 교육 실시

국내 유일 '청소년 최고경영자 과정 AMP 캠프'가 8월15일부터 3일간 경기도 가평에서 개최된다.국내 유일 '청소년 최고경영자 과정 AMP 캠프'가 8월15일부터 3일간 경기도 가평에서 개최된다.


머니투데이방송(MTN)이 주최하는 국내 유일 '청소년 최고경영자 과정 AMP 캠프'가 지난해에 이어 올해 두 번째로 열린다.

AMP캠프는 중·고생들이 지식과 경험을 바탕으로 스스로 사고하는 힘을 키우고 대한민국 대표 리더로 성장할 수 있는 씨앗을 뿌려주는데 초점을 맞춘 인재 육성 프로그램이다.

이번 캠프에선 명사 특강을 비롯해 인공지능 로봇과 드론 전문가를 초청, 직접 체험도 할 수 있는 교육 프로그램을 마련했다. 세계적 투자기업 이스라엘 요즈마 그룹의 글로벌 인재상과 기업가 정신을 알아볼 수도 있다.



다양한 게임을 통해 배우는 경제 상식과 인성 리더십 교육도 경험한다. 팀 프로젝트와 희망의 T그리기 등 봉사활동, 수상레포츠, 토크 콘서트 등 프로그램도 마련됐다.

지난해 캠프에선 신제윤 제27기 국제자금세탁방지기구(FATT) 의장(전 금융위원장)과 윤종록 정보통신산업진흥원장(전 미래부 차관), 다국적 기업 듀폰에서 아시아인 최초로 아시아태평양지역 사령탑을 맡았던 김동수 글로벌 CEO, 뇌 과학자 정재승 카이스트 교수 등 저명인사들이 강연자로 함께 했다.



캠프는 다음달 15일부터 17일까지 3일간 경기도 가평 청심국제청소년수련원에서 실시된다. 참가 학생들에겐 청소년 최고경영자 과정 수료증을 수여한다. 수료생은 연내 개최 예정인 경제 스피치 대회 우선 참가 자격과 국내외 각 행사에서 MTN 서포터즈로 활동할 수 있다.

참가를 희망하는 학생과 학부모는 MTN 홈페이지(www.mtn.co.kr)와 청소년 최고경영자과정 AMP 캠프 홈페이지(www.champjump.com), 전화 등을 통해 문의하면 된다.

문의 : (02)2077-6291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