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차, 어린이날 맞아 '친환경 키즈 오토쇼' 개최

머니투데이 양영권 기자 2016.05.06 09:50
글자크기
기아자동차가 5일부터 6일까지 이틀에 걸쳐 경기 과천시 서울대공원 분수대 광장 특별 쇼룸에서 '기아 친환경 키즈 오토쇼'를 개최했다. /사진제공=기아자동차기아자동차가 5일부터 6일까지 이틀에 걸쳐 경기 과천시 서울대공원 분수대 광장 특별 쇼룸에서 '기아 친환경 키즈 오토쇼'를 개최했다. /사진제공=기아자동차


기아자동차가 5일과 6일 이틀에 걸쳐 경기 과천시 서울대공원 분수대 광장 특별 쇼룸에서 '기아 친환경 키즈 오토쇼'를 개최했다.

기아차는 미래 고객인 어린이들이 즐길 수 있는 놀이터를 제공하고 △친환경차 체험 △자가발전 체험 △전기 기계 만들기 체험 △친환경차 상상화 그리기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마련했다.



'친환경차 체험존'은 기아차의 K5 하이브리드, 쏘울 전기차(EV), 니로 등 기아차의 다양한 친환경 차량들과 쏘울 EV 절개차를 전시했다.

'자가발전 체험존'은 전기발전 자전거로 솜사탕을 만들고 기차를 움직이게 하는 공간을 마련했다.



'전기 기계 만들기 체험존'에서는 어린이들이 과일을 이용해 전구와 태양 전기 선풍기를 만들었다.

기아차 관계자는 "가정의 달을 맞아 기아차가 특별히 준비한 친환경 키즈 오토쇼에 많은 부모님들과 어린이들이 관심을 갖고 찾았다"며 "앞으로도 미래 고객들이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기아자동차 브랜드만의 놀라움을 경험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