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DC신라, 인터넷면세점 오픈…한·중국어 서비스

머니투데이 조철희 기자 2016.05.03 10:55
글자크기

SNS 간편 가입, 쾌속 승인 등 고객 편의 강화

HDC신라, 인터넷면세점 오픈…한·중국어 서비스


HDC신라면세점이 신라아이파크인터넷면세점(www.shillaipark.com)을 공식 오픈했다고 3일 밝혔다. 한국어와 중국어 사이트를 동시에 열었으며 PC는 물론 모바일 웹페이지를 통해 이용할 수 있다.

신라아이파크인터넷면세점은 해외 여행을 준비하는 고객들이 더 편리하게 쇼핑을 즐길 수 있도록 스마트한 기능과 다양한 고객 지향 혜택을 도입, 차별화를 꾀했다.



우선 가입 절차가 간편해졌다. 'SNS 간편 가입 제도'를 도입, 본인이 보유하고 있는 SNS 계정을 이용하면 각종 개인정보를 기입할 필요 없이 간단한 인증 절차만으로 회원이 돼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또 구매금액별 사은 혜택을 따로 신청하지 않아도 해당 요건을 충족하는 고객 누구에게나 쿠폰이 자동지급돼 알뜰하게 쇼핑을 할 수 있다. 예비부부와 유학생, 관광 업계 종사자들은 신청 시 1시간 안에 자격을 인증해주는 쾌속 승인 서비스를 제공해 멤버십 승급, 추가 적립금 등 다양한 혜택을 신속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했다.



멤버십 등급 산정에는 3년간 구매 실적을 반영, 2년 실적을 반영하는 다른 면세점보다 상대적으로 더 높은 등급의 혜택을 적용받을 수 있도록 했다.

또한 i-트렌드, i-베이비, i-스타일 등 키워드에 따라 내 취향에 맞는 상품을 보여주는 큐레이션 기능과 골든타임 서비스를 도입해 이용자 중심의 쇼핑 환경을 구성했다.

한편 신라아이파크면세점은 인터넷면세점 오픈을 기념해 오는 25일까지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구매금액이 높은 336명에게 총 1억원의 적립금을 추가 지급한다. 댓글로 축하 메시지를 작성한 모든 회원에게는 1만원의 적립금을 지급하고, 추첨을 통해 500만원 상당의 여행상품권, 고급 캐리어백, 아이패드 등 경품을 증정한다.


신규 회원에게는 적립금을 2배로 적립해주는 '더블 혜택'과 첫 구매 때 150달러 이상 구매를 하면 30달러를, 200달러 이상 구매하면 17%를 할인해주는 쿠폰도 제공한다.

이길한 HDC 신라면세점 공동대표이사는 "인터넷면세점을 이용하는 고객들의 니즈를 파악, 기존 면세점에서 찾아볼 수 없었던 새로운 혜택과 서비스를 제공하는데 주안점을 맞췄다"며 "독보적인 혜택과 편의성으로 업계의 기준을 새로 세워나가겠다"고 밝혔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