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BM CLASS, YBM 대표 스타강사 신토익 업데이트 인강 출시

머니투데이 김성호 기자 2016.03.28 09:36
글자크기
YBM시사닷컴의 토익 인강 사이트 YBM CLASS는 28일 YBM을 대표하는 스타 강사진 세 팀의 신토익 대비 최신 업데이트 강의를 판매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업데이트 된 인강은 기존 토익 강의에 더해 신토익부터 유형이 변경되는 부분을 추가 구성한 것으로, ‘미친토익’의 최윤선(L/C)∙안하나(R/C)강사, ‘스피드토익’의 배동희 강사, 그리고 ‘급상승토익’의 엄대섭(L/C)∙이정식(R/C)강사가 해설을 진행한다.



추가된 강의는 오는 5월 29일부터 시행되는 신토익을 대비해 YBM 대표 스타 강사진 세 팀이 새롭게 제작했다. 강사진 별로 특유의 문제풀이 방법과 학습 전략 등 신토익에서 고득점을 얻기위해 필요한 노하우를 상세히 담아 수험생들이 토익 유형변경에 대처하는 데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이동훈 YBM시사닷컴 부장은 "28일부터 신토익 첫 시험의 접수가 시작되면서 수험생들이 본격적으로 신유형 대비학습에 돌입할 것으로 예상된다"며 "YBM을 대표하는 스타 강사진들의 노하우가 담긴 이번 신규 업데이트 강의를 활용하면 두 달여 남은 신토익 첫 시험에서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자세한 내용은 YBM CLASS 홈페이지([http://www.ybmclass.com)]www.ybmclass.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