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디지털대, 2015 학위수여식 개최

대학경제 문수빈 기자 2016.02.13 22:41
글자크기
서울디지털대학교(총장 정오영)는 13일 서울 양재동 더케이아트홀(구 서울교육문화회관)에서 '2015학년도 학위수여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 날 졸업생 총 1,629명이 학사학위를 수여받았다. 이에 따라 서울디지털대는 2004년 국내 최초로 조기 졸업생 74명을 배출한 이후 현재까지 총 2만 5,202명의 졸업생을 배출했다.



이번 2015학년도 학위수여식에는 회사 CEO부터 직장인, 교수, 의사, 군인 등 각양각색의 졸업생이 참석했다.

전체 수석으로 상담심리학과 신수정 졸업생이 이사장상, 차석으로 사회복지학과 심을태 졸업생이 총장상, 물류통상학과 오준섭 졸업생이 수입협회장상을 수상했다.



이와 더불어 총 52명의 학생이 성적우수상과 공로상을 받았다.

특히, 졸업생을 대표해 답사를 맡은 아동학과 고경숙 졸업생은 다섯 자녀의 어머니이자 어린이집 원장으로 학업까지 병행한 ‘슈퍼우먼’으로 주목 받았다. 그는 고등학교 졸업 후 바로 결혼을 하게 돼 20대를 주부로 보냈다. 아이를 키우는 보람도 컸지만 늘 학사모를 써보고 싶다는 욕심과 갈망이 부러움을 넘어 마음 속 상처로 자리 잡았다.

서른 넘어 보육교사 자격증 취득을 위해 첫 발을 뗀 곳은 서울디지털대학교였으며, 가사와 학업을 병행하는 것이 힘들기도 했지만 학업의 대한 열정으로 모든 수업과정을 수료하고 마침내 오랫동안 꿈꾸던 학사모를 쓰게 됐다.


졸업 후 고경숙 졸업생은 숙명여대 일반대학원에 입학할 예정이다.

한편, 서울디지털대학교 1학기 신·편입학 모집이 오는 18일 마감된다.

입학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서울디지털대 홈페이지(go.sdu.ac.kr)나 모바일 홈페이지(m.sdu.ac.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