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이스테크놀로지, 스마트폰 멀티미디어 리모콘 출시

머니투데이 B&C 홍혜민 기자 2015.11.20 16:38
글자크기
엑스포인터 전문 제조업체 초이스테크놀로지(대표 최순필)는 스마트폰 멀티미디어 리모콘 '셀피플레이(Xelfie Play)‘와 무선 DSLR 카메라 리모콘 '셀피어드밴스(Xelfie Advance)‘를 출시하고 본격 판매에 나선다고 밝혔다.

사진제공=초이스테크놀로지사진제공=초이스테크놀로지


셀피플레이(Xelfie Play)’는 블루투스로 스마트폰과 연결해 5방향의 조이스틱으로 스마트폰의 멀티미디어 기능을 제어할 수 있는 리모콘 제품이다. 동전 크기의 초소형 사이즈로 휴대성이 좋으며, 전용 홀더와 클립이 있어 자전거를 타거나 등산, 캠핑 등의 야외활동 시에도 손쉽게 스마트폰 기능을 사용할 수 있다.



주요 기능으로는 음악 및 동영상의 재생과 정지, 볼륨조절, 이전·다음 재생 등으로 무선카메라 셔터기능 사용 시, 스마트폰 내 설치된 다양한 카메라 앱을 사용할 수 있으며 셀피플레이 전용 앱도 가능하다. 카메라 전·후면 전환, 동영상 모드 전환, 줌인·줌 아웃 등 좀 더 세밀한 기능을 활용할 수도 있다.

셀피어드밴스는 블루투스로 스마트폰과 연동해 DSLR 카메라를 제어하는 무선 리모콘이다. 기존의 무선 DSLR 카메라 리모콘은 특정 카메라 브랜드와 같은 기종에만 한정적으로 사용할 수 있었던 반면 이 제품은 캐논, 니콘, 소니, 펜탁스 등 네 가지 기종 모두 호환 가능한 것이 큰 특징이다.



또한, 셀피어드밴스는 IR신호로 작동거리가 5m 정도다. 타 제품과는 달리 블루투스 4.0LE 기술을 적용해 스마트폰과 연동하여 20m 이내의 먼 거리에서도 DSLR 촬영이 가능할 뿐만 아니라 안드로이드와 iOS 기종의 스마트폰 카메라 제어도 가능하며 다양한 카메라 앱도 호환 가능하다.

셀피플레이와 셀피어드밴스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www.choistec.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초이스테크놀로지는 지난 2001년 설립 이후 현재까지 RF 프레젠터, RF PC 리모컨 등 차세대 무선 인터페이스 기기 개발에 집중했다. 최근에는 스마트폰 액세서리를 시작으로 실시간 모니터링 체온계, 심박계, 심전도계 등의 무선 헬스케어와 의료기기 제품 개발에 박차를 가하고 있으며 내년 상반기에는 이와 관련된 다양한 제품군을 출시할 예정이다.

TOP